85% 작고 50%의 소비전력 절감이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

싸이타임 코퍼레이션(www.sitime.com)은 전통적으로 사용하여온 수정결정체 진동자를 대체하는 32kHz MEMS오실레이터인 SiT15XX제품군을 발표하였다.

이 새로운 제품군은 작은 크기와 저전력을 필요로 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과 같은 휴대기기 제픔을 주 목표로 한다. SiT15XX제품은 여러 면에 있어서 석영기반소자의 한계점을 뛰어넘어, 면적을 85%줄일 수 있으며, 50% 더 적은 전력을 소모하고, 신뢰성이 15배 더 높은 제품으로 휴대용 전자제품을 더 작고, 더 낮은 소비 전력으로 그리고 더 오래 사용 할 수 있게 한다.

SiTime 최고경영책임자(CEO)인 라제쉬 바시스트는 "SiTime의 획기적인 실리콘 MEMS와 아나로그 기술로 개발한 혁신적인 타이밍솔루션은 수 십 년간의 석영산업의 기술 진화를 넘어서는 것이다. 

SiTime의 우수한 연구진은 최상의 석영제품보다 훨씬 더 우수한 SiT15XX 32kHz제품을 일 년 만에 시장에 출시했다" 라고 말했다.  그는 " 인프라 제품과 컨수머 전자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대형 회사들은 이미 SiTime의 제품을 적용하여 최상의 성능, 저 비용과 최고의 신뢰성 등으로 현저한 효과를 얻고 있다. 우리는 SiT15XX제품군을 통해 뛰어난 장점을 실현시킬 수 있으며 매우 커지고 있는 모바일 시장 점유를 확대하고 있다. SiTime은 목표에 대한 집중, 열정 그리고 실천으로 MEMS타이밍시장의 80%를 점유 할 수 있었고, 이 새로운 제품으로 우리는 계속하여 더 멀리 뻗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2년전, SiTime은 인프라 제품용으로 혁신적인 MEMS타이밍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오늘, SiTime은 거대하고 매우 빨리 성장하는 모바일제품용으로 매우 훌륭한 MEMS타이밍 소자를 발표한다." Yole Développement사의 최고경영자 겸 설립자인, 진 크리스토프 엘로이(Jean Christope Eloy)는 " 32kHz오실레이터 SiT15XX는 SiTime이최상의 타이밍제품을 개발하며 업계를지속적이고 확고하게 견인하고 있다는 또 하나의 예이다. 업계에서 가장 풍부한 제품군을 갖고 MEMS타이밍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거대한 성공이 눈 앞에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SiT153X제품은 석영결정체 공진기를 대체하며 1.2V에서 3.6V범위의 정전압에서 동작 하여 코인셀 배터리 또는 슈퍼캡을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이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SiT154X제품도 역시 석영결정체 공진기를 대체하고, 2.7V에서 부터 4.5V까지의 변동하는 리튬이온배터리 전원에서 동작한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이 외에도, 작은 크기와 저전력이 요구되는 체력 관찰 및 감시용 제품, 의료용 관찰 및 감시 제품, 스포츠용 캠코더,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등에 SiT15XX는 매우 적합하다.

2012패키지의 제품은 현재 샘플이 가능하다. 칩스케일패키지 (CSP)제품은 2013년 5월에 샘플이 가능 하다. 상세정보 및 데이터 시트는 http://www.sitime.com/products/32-kHz-oscillators 에서 참조.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