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배터리 구동 설계 지원 D²PAK 7pin+ 패키지 MOSFET 출시
상태바
인피니언, 배터리 구동 설계 지원 D²PAK 7pin+ 패키지 MOSFET 출시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5.1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이하 인피니언)가 우수한 전류 전달 용량을 제공하는 StrongIRFET 40~60V MOSFET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매우 낮은 RDS(on)을 가져 높은 효율을 필요로 하는 고전력 밀도 애플리케이션의 견고성과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신제품은 3종은 D²PAK 7pin+ 패키지로 제공되며 배터리로 구동되는 공구, 배터리 관리 시스템, 저전압 드라이브 등 배터리 구동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새로운 D²PAK 7pin+ 패키지는 이미 다양한 StrongIRFET 제품에 적용돼, 다양한 전력 디바이스에 대한 넓은 선택폭을 지원한다. 교체 가능한 핀아웃 옵션을 제공해 설계 유연성도 우수하다. 표준 D²PAK 7pin 패키지와 비교하면, 신제품은 이전 세대 디바이스 대비 최대 13% 낮은 RDS(on)과 최대 50% 높은 전류 전달 용량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40V 디바이스 IRL40SC240은 RDS(on)이 0.65mΩ이고 전류 전달 용량이 360A다.

패키지는 표준 D²PAK 7pin과 동일한 풋프린트와 핀아웃을 공유하면서 최대 20%까지 증가된 면적의 다이를 탑재할 수 있어, 기존 D²PAK 7pin와 H²PAK 패키지를 쉽게 대체할 수 있다. 표준 레벨(10V 이상)과 로직 레벨(5V) 게이트 드라이브를 모두 제공해, 설계자는 드라이브 방식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