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가구단지 컬래드, 임팔라 패브릭소파 할인 등 5월 가정의달 이벤트
상태바
하남가구단지 컬래드, 임팔라 패브릭소파 할인 등 5월 가정의달 이벤트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내 소파시장의 트렌드는 가죽에서 패브릭 위주로 변화하고 있다. 이는 기존에 올드하고 내구성이 약한 가죽에서 보다 색감 있고 감각적인 느낌의 패브릭 소재가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다. 

현재의 패브릭소파 제품들은 대부분 기능성 패브릭으로 코팅되어 있어서 생활방수, 오염관리, 내구성이 비교적 뛰어나다. 특히 세탁이 따로 필요 없으며, 물티슈로 오염관리가 가능하고, 내구성 또한 가죽보다 2~3배 강하다.

패브릭의 종류는 아쿠아클린, 사하라, 샤무드 등으로 다양하지만 내구성, 오염관리기능, 생활방수 기능에서 차이가 나는데, 이 중 임팔라패브릭은 현재 존재하는 패브릭 중 가장 뛰어난 내구성과 오염관리도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국내 최초 임팔라소파 정품 인증업체인 하남가구단지 컬래드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컬래드에서 판매하는 임팔라소파는 3인용 임팔라소파, 4인 카우치형 임팔라소파 등 그 종류가 다양하며, 모든 제품에 임팔라패브릭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금속라벨이 부착되어 있다. 

또한 이곳의 임팔라소파 제품들은 플로킹 공법을 세계최초로 2번씩 접목시켜 터치감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가죽의 3배 이상이다. 플로킹 공법은 직물의 원사를 심을 때 정전기로 심는 공법을 말하며 촘촘하고 수직으로 곧게 심어지는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임팔라원단은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올 풀림, 스크래치 최소화를 기대할 수 있으므로 애완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집에서도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컬래드쇼파는 국제 친환경섬유 검증 기관인 오코텍스에서 스탠다드 100등급을 받은 친환경소파 제품으로 아이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이곳 소파전문매장에서 사용하는 목재는 EO등급이다.

소파전문점 컬래드에서는 임팔라패브릭을 직접 수입해 유통과정을 없앰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으므로 가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문의 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가 있다.

한편, 현재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각종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하남가구단지 컬래드에서는 임팔라 패브릭 쇼파할인, 소파브랜드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