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을 통해 맥북, 갤럭시 Z플립, LG그램 등 선택 기회 제공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SKT가 서비스하는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취향대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본 캠페인은 플로가 지난 7일 도입한 ‘내 취향 MIX’ 기능을 통해 음악을 감상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플로의 내 취향 MIX는 플레이리스트의 곡을 개인 취향에 맞게 재정렬해주는 기능으로, 이용자의 보관함을 제외하고 플로차트, 테마리스트 등 플로 내 모든 플레이리스트에 적용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브랜드 필름 ‘취향대로 듣는 시대’편은 아티스트 크러쉬가 캠페인 파트너로 함께 했다. 의인화를 통해 내 취향 MIX 기능을 보다 쉽고 친근하게 알리는 콘셉으로, 크러쉬의 공연 순서가 플로 이용자인 ‘민지씨’의 취향에 따라 계속 변경된다는 내용이다.

쿠키영상으로는 온통 크러쉬 음악 취향인 민지씨가 무한 반복 재생을 선택해 크러쉬가 퇴근하지 못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재미를 더했다. 공연 순서를 알려주는 음악 프로그램 PD로는 배우 김민재가 출연했다.

플로는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세밀한 개인의 취향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오는 7월 17일까지 두 달간 ‘내 취향 MIX’ 기능 인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로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내 취향 MIX 버튼을 눌러 나만의 차트를 만든 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내취향MIX)와 함께 업로드하고 플로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내 취향 사과 MIX(맥북 프로, 아이폰 11프로, 에어팟 무선 충전) ▲내 취향 은하수 MIX(갤럭시 북 플렉스, 갤럭시 Z플립, 갤럭시 버즈+) ▲내 취향 금성 MIX(LG그램, V30, V50, 엑스붐GO PK7) 총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가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31일 개별 발표한다. 플로에서의 청취 이력의 부족으로 개인화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고객들에게는 향후 보다 정교한 음악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무제한 듣기 2개월 100원 이용권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