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최근 온라인 개학, 재택 근무 장기화로 IT 기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홈스쿨링, 홈오피스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IT 액세서리에 대한 요구도 덩달아 늘고 있다. 이에 벨킨은 학생, 교사, 재택근무자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온라인 수업의 집중력을 높이다

 

온라인 수업을 들으며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학생에게는 USB-C 멀티미디어 허브 제품이 적합하다. 이를 통해 큰 화면으로 온라인 강의를 볼 수 있도록 연결하고, 최대 60W의 패스스루(Pass through)와 동시 충전 기능으로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다.

USB-C 듀얼젠더 오디오+충전 락스타(ROCKSTAR) 제품과 USB-C 이어폰·라이트닝 이어폰은 노이즈 차단 기능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생활 소음이 발생하는 외부로부터 벗어나 수업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듀얼젠더와 함께 사용할 경우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부스트 차지(BOOST↑CHARGE) 보조 배터리는 스마트폰 태블릿, USB-C 타입 노트북을 모두 충전할 수 있고, 부스트 차지 27W USB-C+12W USB-A 가정용 충전기는 동시에 2개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유용하다.

 

수업 준비, 충전 걱정은 그만!

아이패드를 활용하는 교사에게는 아이패드용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 제품이 적합하다. 내구성이 우수하고 가볍고 얇아 어디서든 수업자료 제작에 유용하다.

믹스잇(MIXIT) USB-A to 라이트닝 케이블은 2M, 3M의 긴 길이로 교실에서도 불편함 없이 충전할 수 있으며, 듀라텍(DuraTek) 플러스 C to 라이트닝 케이블, USB-PD(Power Delivery) 지원 충전기를 함께 사용할 경우 30분 이내 최대 50%까지 충전할 수 있다. 고속 충전에는 부스트업(BOOST UP) 30W 듀얼 고속 충전기도 유용하다.

 

집에서도 빠르고 생생하게

썬더볼트(Thunderbolt)3 독 프로는 170W 출력, Mac·Windows와 호환, 최대 듀얼 4K를 지원하는 여러 포트가 있어 편리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대용량의 편집 작업을 하는 영상제작자나 포토그래퍼 등의 전문가들에게 유용하며, 0.8m 길이의 썬더볼트 케이블을 함께 사용하면 고화질 콘텐츠를 썬더볼트3 장치끼리 최대 40Gbps 속도로 공유할 수 있다.

화상미팅, 프레젠테이션 진행자에게는 USB-C to HDMI 어댑터가 60Hz 4K를 지원해 우수한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멀티포트-HDMI AV 어댑터 2종은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프로젝터와 모니터, 주변 전원을 연결할 수 있으며, 4K 울트라 HD, Dolby Vision를 지원해 고화질 콘텐츠가 요구되는 업무를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