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이하 인피니언)가 e-모빌리티의 충전 시스템에 적합한 수퍼정션 650V CoolMOS CFD7A 시리즈를 출시한다.

 

실리콘에 기반한 CoolMOS CFD7A는 최대 475VDC에 이르는 시스템 전압을 제공한다. 켈빈 소스 컨셉을 사용해 최대 98.4%에 이르는 피크 효율을 달성하며, 고유의 고속 바디 다이오드를 채택해 TO와 SMD 패키지로 제품 구성을 지원한다. 이는 온보드 충전 시스템의 PFC와 DC-DC 스테이지, 전기차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HV-LV DC-DC 컨버터 등에 활용하기 적합한 솔루션이다.

스위칭 동작 주파수가 높고 게이트 손실이 낮아 컴팩트한 디자인에서도 높은 전력 밀도를 실현할 수 있다. 특히, 우주 복사(Cosmic radiation) 내성과 견고성에 기반해 가혹한 차량용 환경에서도 동작하도록 설계됐다.

신제품은 TO-220, TO-247, TO-247 short-lead, D2PAK 3-pin, D2PAK 7-pin 패키지로 공급되며, 이런 다양한 옵션을 통해 제품 선택이 수월하다. 인피니언의 650V CoolMOS CFD7A 기술에 D2PAK 7핀 패키지를 결합하면, 효율을 높임과 함께 열 동작 성능을 향상시키고 연면 거리를 늘릴 수 있다.

CoolMOS CFD7A 제품군의 제조는 고도로 자동화된 300mm 설비에서 이뤄져, 인피니언은 시장 수요를 충족하면서도 불량률 제로를 달성한다고 설명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