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중복 적립 혜택, 콘텐츠 무료 쿠폰 혜택 등 증정
6월 1일 서비스 개시, 가격은 미정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네이버가 일정 비용을 낸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료 회원제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6월 1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멤버십 가입자는 네이버쇼핑·예약·웹툰 서비스 등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경우 최대 5%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월간 결제액 20만 원까지 기본 구매 적립 외에 4% 추가 적립 혜택을 더한 수치다. 

또한, 20만 원부터 200만 원까지의 결제에 대해서는 기본 구매 적립 외에 추가 1% 적립 혜택을 받는다. 멤버십 혜택은 네이버페이의 기존 적립 혜택들과 별도로 제공되므로 기존 네이버페이 애용자라면 멤버십 혜택을 중복으로 누릴 수 있다.

가령 멤버십 회원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5만 원 이상 충전해 상품을 구매할 경우 MY단골 스토어 쇼핑 시 지급되는 2% 추가적립 혜택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 시 지급되는 1.5% 적립 혜택을 모두 적용해 최대 8.5%를 적립할 수 있다는 이야기다.

생활 속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도 제공된다. 멤버십 회원은 ▲네이버웹툰/시리즈 쿠키 20개(웹툰 미리보기 10편 상당) ▲VIBE 음원 300회 듣기 ▲시리즈On 영화/방송 감상용 캐쉬 3300원(최신 드라마 2편 상당) ▲네이버 클라우드 100GB 이용권 ▲오디오북 대여 할인 쿠폰 중 마음에 드는 혜택 4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선택한 디지털 콘텐츠는 월 단위로 변경할 수 있다. 

네이버는 11일부터 시작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내 베타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수준의 적정 가격을 책정하고 6월 1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