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OPTIGA Connect eSIM 솔루션으로 IoT 포괄 지원
상태바
인피니언, OPTIGA Connect eSIM 솔루션으로 IoT 포괄 지원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5.0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이하 인피니언)가 다양한 IoT와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턴키 eSIM 솔루션 OPTIGA Connect를 출시한다.

 

eSIM 솔루션은 GSMA의 원격 SIM 프로비저닝 규격을 충족해 디바이스나 디바이스 군의 인터넷 연결을 온라인 포털을 통해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 IoT 디바이스를 원격으로 활성화하고 구성할 수 있어, 온라인 상에서 좀더 자동화되고 보안적인 방법으로 다량의 디바이스를 연결할 수 있다. 이에 기반해 제조업체들은 디바이스 생산, 출하, 배포 후 커넥티비티 사업자를 선택·변경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도 높이고 MNO나 데이터 요금제 선택권에 유연성을 부여한다.

인피니언의 솔루션은 부트스트랩 타타 커뮤니케이션의 MOVE eSIM 프로파일에 사전 탑재돼, 전 세계 어디서든 보안성이 갖춰진 상황에서 IoT 데이터를 원활하고 안정적으로 캡처, 이동, 관리할 수 있다.

현재, 타타 커뮤니케이션은 전 세계 640개가 넘는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MNO)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어, 제조업체은 여러 국가의 MNO들과 수백 건에 달하는 현지 커넥티비티 계약을 관리해야 하는 복잡성을 피할 수 있다. 한 번의 글로벌 커넥티비티 계약으로 넓은 지역에 걸쳐 스마트 미터링, 텔레매틱스, 차량 관리 앱 등에 채택될 수 있다.

이외에도 SLM97 보안 컨트롤러를 통해 우수한 보안, 커버리지 성능을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