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핏빗(Fitbit)이 핏빗 스마트워치와 밴드(트래커) 보상판매 이벤트를 오늘부터 내달 5일까지 실시한다.

 

 

브랜드와 상관없이 스마트워치, 트래커를 포함한 웨어러블 스마트밴드 전 기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접수 페이지에서 신청하고 보유한 제품을 반납하면, 핏빗 제품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품목으로는 ▲핏빗 에이스2(Fitbit Ace2) ▲핏빗 인스파이어(Fitbit Inspire) ▲핏빗 인스파이어 HR(Fitbit Inspire HR) ▲핏빗 버사 라이트 에디션(Fitbit Versa Lite Edition) ▲핏빗 버사2(Fitbit Versa2) ▲핏빗 아이오닉(Fitbit Ionic) ▲스마트 체중계 핏빗 아리아 2(Fitbit Aria 2) ▲스마트 체중계 핏빗 아리아 Air (Fitbit Aria Air)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핏빗 플라이어(Fitbit Flyer)가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핏빗 공식 구매처 홈페이지 내 보상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핏빗은 코로나19로 인한 판데믹 사태를 대비해, 앱 내에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정보 및 리소스’ 탭을 새로 생성하고, 이를 통해 ‘청결 알림 시계 페이스’ 등 실내에 머물면서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핏빗 특화 앱을 소개한 바 있다.

한국 핏빗 최정우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스마트워치와 밴드의 다양한 기능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가정의 달에 가족이나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선물로서, 개인의 건강과 면역력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