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커진 디스플레이로 작업자가 보다 효과적으로 작업 통제 가능

코그넥스(www.cognex.com)은 In-Sight® 비전시스템과 이더넷 지원 DataMan® 바코드 리더기 모두에 사용 가능한 VisionView® 900 산업용 작업자 패널을 출시하였다.

한층 더 커진 229mm 디스플레이 덕분에 작업자는 제조 라인에서 발생한 문제를 빠르게 파악하여 즉각 대처할 수 있어 품질을 개선하고 가동 중단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가격 대비 성능 향상

VisionView 900은 이전 패널을 비롯하여 산업용 인터페이스에서 작업자가 기대할 수 있는 환경적 및 소프트웨어 기능 면에서 4배 높은 가격 대비 성능을 제공한다. 229mm의 IP65 등급 터치 스크린을 통해 사용자는 공장에서 PC를 설치하지 않고도 최대 9대의 In-Sight 또는 DataMan 시스템에서 동시에 이미지와 오버레이 그래픽을 확인할 수 있다.

화면 상 검사 결과를 조회하는 것 이외에 작업자는 검사 파라미터를 손쉽게 수정하고 카메라 초점을 조정하거나 비전시스템에서 이전에 구성되었던 작업을 불러와 저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더넷 네트워크나 내장형 USB 포트 중 하나를 사용하여 이후에 발생하는 문제 해결과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해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다. 암호 보호는 작업자의 관심 영역 및 비전 툴 파라미터 수정을 방지하는 통제 역할을 담당한다.

빠른 속도와 뛰어난 제어 기능

부사장 겸 비전시스템 사업부 매니저인 Herbert Lade는 "VisionView 900 작업자 디스플레이 이미지 업데이트 속도는 이제 최대 분당 600개 부품을 처리하는 라인 속도를 지원합니다."라면서, "반면, 더 커진 229mm 형식은 작업자의 유효 통제 범위를 넓혀줍니다."라고 설명하였다.

VisionView 900 디스플레이는 기존의 Cognex 시각화 옵션 군에 통합된다.
VisionView PC 소프트웨어에는 작업자 패널의 모든 기능을 비롯하여 PC에 연결 가능한 모든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는 탁월한 연동 기능이 통합되어 있다.

VisionView CE 소프트웨어 옵션은 모든 표준 기능을 제공하며, 작업자가 Rockwell 또는 Siemens CE 패널을 이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VisionView VGA는 디스플레이 크기 제한 없이 이미지와 결과를 볼 수 있는 "제어실"을 제공한다. VisionView VGA 어댑터는 VGA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와 여러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