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Probit)의 프레이트 트러스트(Freight Trust) 상장 소식으로 국내 투자자들의 투심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프레이트 트러스트 네트워크는 공급방과 디지털 화물 관리를 위한 프로토콜, 계약, 거버넌스 및 네트워크이다. 프레이트 트러스트는 “로드 보드” 통합을 통해서 기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디지털화시킨다. 또한 물리적인 배송을 보장하고 거래상대방의 기존 위험도를 줄이기 위하여 “파라미터 계약”과 “볼륨메트릭 옵션”이라는 독점 기술을 활용하여 상품의 토큰화를 가능하게 한다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고 있다.

프레이트 트러스트는 “Chunnel”을 통해 사용자들은 $EDI를 입금할 수 있고 네트워크(온체인, 비거래 자산)에서 고정 환율에 대한 “순수 자산”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독점 기술을 통해 프레이트 트러스트는 기존의 워크플로우를 통합하여 편리한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더 빠른 지불 수단을 제공하고 물리적으로 정착된 계약 시장과 선물 시장을 창출한다.

$EDI ERC-20은 네트워크 토큰에서 분리, 네트워크 토큰은 거래에서 지불을 위해 실제로 사용되는 토큰으로 실제 사용 사례에서 토큰의 속도를 분리시킨다. 마스터노드나 스테이킹 보상과 같은 추가적인 메커니즘을 추가하면서 EDI 토큰의 70%가 처음 12개월 동안 락업(Lock-Up), EDI 토큰의 시장가격 형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EDI 토큰의 지갑 주소 오픈은 2020년 4월 20일, 16:00 KST, 거래 시작 일시는 2020년 4월 20일, 17:00 KST로 EDI/USDT, EDI/BTC 두가지 페어로 상장된다.

아울러 EDI 토큰은 프로비트 상장 직후 거래왕 이벤트 진행 소식을 발표했다. 2020년 4월 20일 (월요일), 17:00 한국시간 - 2020년 5월 5일 (화요일), 23:00 한국시간 동안 진행되며 EDI/USDT, EDI/BTC 페어 거래량 상위 10명에게 5,900 EDI를 나누어 지급된다.

최근 프로비트 거래소코인 프로비(PROB)의 폭발적인 상승에 힘입어 월간 웹 방문자 수 2,500,000 명을 돌파라는 괄목할만한 성적을 기록했다. 이에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는 거래소 토큰인 PROB를 통해 트레이드 마이닝, 거래수수료 할인, PROB 추가 지급 등 다양한 유틸리티를 제공합니다. PROB의 가격도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고객들에게 꾸준한 RO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프로비트 거래소의 상승세와 맞물려 이번 프레이트 트러스트의 상장이 더욱 기대받는 이유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