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NHN의 알림장 앱 '아이엠스쿨'이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 사태를 맞아 고생하는 있는 학교 현장을 응원하기 위한 덧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아이엠스쿨에 개설된 학부모 실시간 정보 커뮤니티 ‘아이엠스쿨 톡톡톡!’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소속 학교와 선생님에게 응원 메시지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가장 많은 덧글에 언급된 학교 10곳을 선정해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엠스쿨은 코로나19로 인한 교육현장의 비대면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전년 동기대비 일간 활성 이용자(DAU)가 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자체 온라인 일일 학습, 원격 수업, 출결/과제 관리 서비스 등을 500만 회원에게 원활히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등교개학이 가능한 안전한 학교 생활을 위해, 코로나19 감염자 비율이 높은 대구, 경상, 수도권 지역에 ‘KF94 마스크’ 3만 장을 기부한 바 있다. 기부처는 서울, 인천, 대구, 경북, 경남 등 총 5개 지역 교육청과 경기 사랑의 열매다.

박범진 NHN에듀 교육사업실 이사는 “전례없는 온라인 개학으로 학교와 학부모, 학생 모두 혼란을 겪고 있지만, 아이엠스쿨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교육 정상화에 매진 중인 학교와 선생님들께 조금이나마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