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넷기어가 자사 게이밍 전용 와이파이 공유기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큰 폭의 가격 인하를 단행하고, 백화점 상품권과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7일부터 6월 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는 ‘게이밍 전용 공유기’를 시장에 선보이면서 게이밍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과 성능을 제공한 나이트호크 프로 게이밍 XR500과 XR30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먼저 행사 기간 중에는 XR300을 정상가 대비 21%의 할인 혜택을, XR500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혹은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제품 설치 인증샷을 SNS에 올린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넷기어 나이트호크 프로 게이밍 공유기 XR500과 XR300은 게이밍 전용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넷듀마(NETDUMA)의 듀마OS(DumaOS)를 탑재한 제품으로, 랙의 사전 원인을 미리 파악해 자신의 게임 환경에 맞는 최적의 상태를 지원하도록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공유기에는 각 게임들의 서버 위치를 파악하고 게임 서버와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거리를 사전에 제어하여 게임 랙을 제거해 주는 지오 필터 기능, 각 장비 별 로드 대역폭 등을 사전에 할당하고 제한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QoS) 컨트롤 기능, 게이밍 VPN 지원, 자녀들을 위한 사이트 차단∙사용량 제한 기능,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편리한 대시보드 등 게이머들을 위해 특화된 다양한 특수 기능들이 탑재돼 있다.

넷기어 게이밍 무선 공유기 XR500과 XR300은 각각 차세대 802.11ac 칩셋이 적용된 듀얼 밴드AC2600과 AC1750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로 초고속 기가 비트 속도를 지원하며, 고성능 듀얼 코어 1.7 GHz과 1.0 GHz 프로세서가 탑재돼 있다. 두 제품 모두 1개의 WAN 포트 및 4개의 LAN 포트 모두에서 기가 비트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존 USB 2.0 대비 10배 빠른 USB 3.0포트를 통해 무선으로 USB 하드 드라이브 및 프린터 공유가 자유로워지며 공유기와 연결된 USB 하드 드라이브로 자동 PC 백업이 가능한 무료 소프트웨어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