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랩스  | 문의 02-551-8600

디지털 클래스 D 오디오 개발
간소화하는 평가키트




실리콘 래버러토리스(www.silabs.com)는 비용 효율적인 USB 기반 평가키트(제품명: Class D ToolStic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평가 키트를 통해 개발자들은 실리콘랩스의 다기능 SiM3U1xx Precision32 마이크로컨트롤러(MCU) 기반의 32비트 임베디드 설계에 디지털 클래스 D 오디오 성능을 추가할 수 있다. 이번 클래스 D 툴스틱(Class D ToolStick)은 개인용 의료 기기, 헬스 기기, 고성능 장난감, 소형 기계 및 기타 소비자 가전 제품에서 사용되는 기본적인 부저/비퍼 경고음을 보다 세련된 음성 프롬프트나 음악, 사운드 클립, 나아가 스트리밍 오디오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얼마나 쉽고 경제적인지를 보여준다.
실리콘랩스의 고집적 SiM3U1xx MCU는 디스크리트 클래스 D 앰프를 비용추가 없이 간단히 추가할 때 디지털 클래스 D 전력 증폭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데 매우 적합하다.  SiM3U1xx MCU는 소형 스피커를 직접 구동할 수 있는 300mA 하이-드라이브 I/O(입출력),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호환되는 크리스털리스 USB 트랜스시버, 2개의 250kbps 12 비트 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ADC), PC, 휴대형 음악 플레이어, 다양한 I2S 지원 오디오 기기에서 오디오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I2S 리시버가 포함되어 있다.

 


브릿지룩스 | 문의 070-7525-0880

LED 조명 플랫폼
"Vero LED Array"



브릿지룩스(www.bridgelux.com)는반도체조명 설계용 플랫폼(제품명: Vero™ LED Array)을 발표했다.
새로운 플랫폼인 베로(Vero) LED Array는 LED 조명 설계시 수반되는 설계통합 및 제조 방식을 단순화시키면서 설계자에게 더욱 유연한 방식의 LED 조명 솔루션을 제공한다.
차세대 패키지 어레이 기술인 베로는 설계 유연성, 사용 편의, 에너지 효율성 등의 새로운 기술 진보를 달성하며, 스마트 빌딩 제어 시스템 및 혁신적인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스마트 센서 및 무선 통신을 통합할 수 있는 미래형 플랫폼을 제시한다.
베로의 향상된 기술 사항은 다음 3가지 특징으로 요약된다: 1) 새롭고 더 높은 플럭스 밀도(Flux Density)의 LED 어레이, 2) 기존 브릿지룩스 LED 어레이 제품 대비 최대 20% 향상된 와트 당 루멘(lm/W), 3) 제조 과정 단순화 및 전반적인 시스템 신뢰성 향상시키는 간단한 어셈블리 과정.
베로 플랫폼을 통해 제조업체들은 전자부품 및 광학 부품 재고를 대폭 줄일 수 있다. 또한 광범위한 입력 전류 범위를 통해 설계자는 효율, 비용, 조명 출력 관점에서 제품을 최적화할 수 있다.

 

 

퀵로직 | 문의 031-776-9901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브릿지 솔루션



퀵로직(www.quicklogic.com)은 최신형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브릿징 디바이스 ArcticLink III BX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11가지의 뚜렷한 변형 특징을 제공하는 ArcticLink III BX 제품군은 최대 WUXGA(1920 x 1200) 해상도에서 RGB, MIPI DSI(2개 및 4개 레인 모두) 및 LVDS의 보급형 모바일 핸드헬드 디바이스 디스플레이 표준을 지원한다.
ArcticLink III BX 플랫폼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 OEM 업체들과 시스템 설계자에게 프로세서 및 디스플레이 패널 간 불일치된 디스플레이 표준을 연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안적인 설계 방식과 비교하면, 퀵로직의 ArcticLink III BX 플랫폼은 크기 및 전력 소비 면에서 뛰어난 장점을 제공한다.
ArcticLink III BX는 퀵로직의 ArcticLink III VX 시리즈를 보완하는 플랫폼 제품이다, VX 솔루션는 퀵로직의 VEE HD+ (Visual Enhancement Engine), DPO HD+ (Display Power Optimizer) 및 IBC (Intelligence Brightness Control) 기술의 장점과 더불어 BX 솔루션의 디스플레이 브릿징 성능이 포함되어 있다. BX와 VX 솔루션은 풋프린트가 동일하여, 고객들이 BX 기반 디스플레이 브릿지 전용 솔루션에서 VX 기반 솔루션으로 쉽게 이전할 수 있다. 약간의 소프트웨어 변경만 하면, 고객들은 VX 기반 솔루션으로 이전하여 뛰어난 디스플레이 시인성과 더욱 길어진 배터리 수명을 즐길 수 있다.

 


페어차일드 반도체 | 문의 032-680-1355

40V PowerTrench
MOSFET



동력 조향(power steering) 시스템의 차량 설계 엔지니어들은 보다 향상된 효율 및 전력 제어 특성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
페어차일드반도체(www.fairchildsemi.com)의 40V N-채널 PowerTrench MOSFET은 설계자들이 이러한 기술적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FDB9403은 페어차일드의 차폐-게이트(shielded-gate) 기술을 활용하여 저항 특성을 향상시키면서 정전용량 특성을 낮춘 제품이다. 디바이스는 가장 근접한 경쟁제품보다 20% 낮은 RDS(ON) 특성뿐만 아니라 전력소모를 낮춰 궁극적으로 전체 효율을 향상시키는 낮은 Qg 값을 제공한다. FDB9403 MOSFET는 전류 제어를 위한 기본적인 스위치로서 전력을 소모하지 않으면서 효율적으로 이를 제어하기 때문에 전자식 동력 조향, 서스펜션 제어, 전력 트레인 관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었다.

특징 및 장점
-효율 향상을 위한 전력소모 절감을 위해 Typ RDS(ON) = 1mΩ at VGS = 10V, ID = 80A
-효율 향상을 위한 전력소모 절감을 위해 Typ Qg(tot) = 164nC at VGS = 10V, ID = 80A
-UIS 성능
-RoHS 준수 및 AEC Q101 인증

 

 

NXP반도체 | 문의 02-6096-1611

고해상도 IP 보안 카메라용
프로세서



NXP 반도체(www.nxp.com)는 기존 보다 최대 6배 더 선명한 고해상도 IP 보안 카메라용 Advanced ASC884Xa 및 ASC885xA 시리즈 싱글 칩 비디오 프로세서를 출시했다.
이 프로세서들은 IP 카메라 디자인에 필수적인 원본 이미지 데이터 입력, 이미지 신호 처리 및 H.264 압축은 물론, 네트워크 보안 전송이 가능하다.
풀 HD 해상도로 초당 60프레임을 캡처할 수 있는 이번 기술은 소요 전략이 1.5 W 미만으로 최고의 전력 효율성과 최저 비트 속도를 제공한다. 어두운 곳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고도의 노이즈 감소는 물론, 윤곽선 강조 처리와 같은 첨단 이미지 신호 처리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최고의 화질 비디오 이미지를 제공한다.
세계적인 시장 조사 업체인 IMS 리서치의 발표에 따르면 2014년은 전 세계 네트워크 영상 감시 장비의 판매가 아날로그 영상 감시 장비의 판매를 넘어설 것으로 예측된다.
고해상도 IP 카메라는 매우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전 세계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영상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고화질 영상 품질을 통해 안면이나 번호판과 같은 식별 특징을 인식할 수 있어 보안 수준이 높아져, 설치해야 하는 카메라의 수를 줄일 수 있다.

 

 

인피니언 | 문의 02-551-1236

저전력 듀얼 16비트 DAC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www.infineon.com)는 보다 에너지 효율적이면서 컴팩트한 BLDC(brushless DC) 모터 드라이브 설계를 지원하는 차세대 홀 스위치(TLE496x)와 각도 센서(TLE5009 및 TLE5012B)를 출시했다.
브러시가 있는 전통적인 모터들과 비교해 BLDC 모터는 향상된 효율, 연장된 라이프 사이클, 보다 컴팩트한 설계, 보다 낮은 잡음, 향상된 신뢰성 등을 제공한다. 인피니언의 신형 디바이스는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정밀 고속 자기 위치 센서이다. 이들 디바이스는 회전자(rotor)의 위치를 정확하게 감지하기 때문에 클러치 액추에이터, 윈도우 리프트, 전기자전거, 세탁기, 산업용 팬, 펌프, 자동 위치조정 시스템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 및 차량 애플리케이션에서 BLDC 드라이브의 전류 정류(current commutation)을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많은 드라이브들이 전통적인 블록 정류(block commutation) 기능을 필요로 하는데, TLE496x 홀 스위치 제품군을 통해 에너지 절감과 정밀하고 컴팩트한 시스템 설계 등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단지 1.6mA에 불과한 전류 소모 특성을 통해 TLE496x 디바이스는 시장의 유사 제품 대비 에너지 소모를 최대 50%까지 낮출 수 있다. 공간 절감형 SOT(Small Outline Transistor)-23 패키지의 경우, 일반적인 SC(SemiConductor)-59 패키지 대비 22% 적은 PCB 공간만을 필요로 한다.

 


Maxim Integrated | 문의 02-551-1236

바이폴라
Beyond-the-Rails ADC




맥심인터그레이티드(maximintegrated.com)는 바이폴라 ±5V, 16비트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 제품인 MAX11166 및 MAX1116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형의 9mm2 패키지로 제공되는 MAX11166 및 MAX11167은 버퍼와 내부 레퍼런스를 통합한 유일한 12핀 16비트 바이폴라 ADC 제품으로서, 비용을 낮출 수 있으며 경쟁 제품과 비교해서 최소 88퍼센트 보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 고집적 ADC 제품은 Beyond-the-Rails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단일 +5V 레일을 이용해서 ±5V 입력 신호를 지원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이 기술은 음의 전원을 필요로 하지 않고 시스템 디자인을 간소화할 수 있다. 500ksps일 때 19.5mW를 소비하고, 셧다운 모드 시에 1μA를 소비하는 이들 ADC 제품은 데이터 포착 시스템(DAS), 산업 제어 시스템/프로세스 제어, 의료용 장비, 자동화 테스트 장비(ATE) 등 정밀한 측정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용하기 적합하다.
MAX11166 및 MAX11167은 2.5V, 3V, 3.3V, 5V 로직을 이용해서 SPI 호환 직렬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통신하며 샘플 레이트는 각각 500ksps 및 250ksps이다. 멀티채널 동시 샘플링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 직렬 인터페이스를 이용해서 다중의 ADC를 데이지 체인으로 연결할 수 있다.

 


프리스케일 | 문의 02-3440-7205

익스트린직(Xtrinsic)
레이더 송신기



프리스케일반도체(www.freescale.com)는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능동 안전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새로운 익스트린직(Xtrinsic) PRDTX11101 자동차 레이더 송신기를 발표했다.
77GHz SiGe(실리콘 게르마늄) BiCMOS 송신기는 VCO(전압 제어 방식 발진기) 및 전력 증폭기가 통합되어 더 뛰어난 제어 성능을 제공하며 시스템 설계 복잡성과 시스템 비용을 줄여준다. 자동차 능동 안전 애플리케이션 또는 ADAS(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는 급속하게 성장하는 시장이다.
프리스케일의 반도체와 소프트웨어는 주요 차량에 대한 ADAS의 보급 속도를 촉진하고 있다. 확장성, 낮은 소비 전력, 높은 집적도를 특징으로 하는 프리스케일은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ADAS용 마이크로 컨트롤러, 센서, 아날로그 디바이스 조합을 갖추고 있다. 프리스케일 기술을 사용하면 자동차 장비 제조사들이 전방, 후방, 서라운드 카메라를 비롯하여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용 레이더의 고도로 복잡한 개발 과정을 간소화하고 제품화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은 차량의 시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해주는 레이더에 의해 구현되는 기술이다. 프리스케일의 송신기 솔루션은 200미터 범위의 레이더 감지를 지원하며, 차량과 다른 자동차, 고정된 물체 또는 보행자 등 다른 물체 사이의 거리와 접근 속도를 판정할 수 있다.

 


아바고테크놀로지스 | 문의 02-2155-4652

물리계층 송신기 소자
Vortex Gearbox 패밀리



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www.avagotech.kr)는 이더넷과 광전송망(OTN)을 지원하는 물리계층 송신기 소자인 Vortex Gearbox 패밀리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소자들은 IEEE CAUI 및 CEI-11G-SR, CEI-25G-LR, CEI-28G-VSR 등을 비롯한 각종 CEI(Common Electrical Interface) 표준을 준수하는 아바고의 입증된 28nm CMOS SerDes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아바고 고유의 DFE(Decision Feedback Equalization) 아키텍처를 내장한 Vortex Gearbox 소자는 낮은 전력 소비율, 짧은 데이터 대기 시간 및 동급 최고의 지터, 누화 성능을 제공한다.
Vortex Gearbox AVSP-1104는 고밀도의 100기가 비트 이더넷과 광전송망 응용 분야를 위해 설계된 단일 칩 물리계층 송신기 집적 회로이다.

-최대 32dB의 채널 손실을 견디는 긴 전송 거리
-1-28 Gbps의 홀 프리(Hole-free) 작동
-4개의 레인(4x25 Gbps, 4x28 Gbps)을 10개의 레인(10x10 Gbps, 10x11 Gbps)으로 이송 중에 변환되는 기어박스 기능
-10개의 레인으로 이송 중에 변환되는 리타이머(retimer) 구성 옵션
-모든 SerDes와 인터페이스로 프로그래밍 가능한 Tx/Rx 이퀄라이제이션
-1e-20의 BER(Bit Error Rate)
-사용이 쉬운 원격 디버깅용 진단 소프트웨어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 문의 02-3489-0145

싱글칩 디지털 모터 컨트롤러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www.st.com)가 첨단 싱글칩 디지털 모션 컨트롤러 cSPIN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제조 자동화나 제약 생산 등에 사용되는 정밀 이동 및 포지셔닝 시스템을 더 조용하고, 작고, 가볍울 뿐만 아니라,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한다.
ST는 이미 여러 주요 고객사와 이 cSPIN 컨트롤러를 정밀 장비 설계에 적용하고 있다. 로봇 시스템 및 산업 자동화, 무대 조명, 보안 카메라, 카메라 초점 장치, 미싱 기계, 일반 포지셔닝 및 회전 장비 등이 해당된다. cSPIN은 가볍고 사이즈가 작아서 기존의 멀티칩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경우보다 비용이 적게 들고 대응성이 뛰어난 제품을 구현 할 수 있다. 션트 저항을 제거하여 필요치 않은 전력 손실을 줄이고, 이로 인해 전체 시스템의 효율을 향상시킨다.
cSPIN은 회전 속도를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는데, 이는 의료 샘플을 취급하는 일과 같이  액체를 반복적으로 정확하게 섞는 작업 등에 특히 중요하다.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부드럽고 조용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실험실 또는 병원 등과 같은 조용한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2상 스테퍼 모터용 제품인 cSPIN 마이크로 스테핑 컨트롤러는 기존 제품에 비해 여러 기술적 장점을 제공한다. 메인 시스템과의 통신은 표준 주변장치용 직렬 인터페이스(SPI)를 통하여 높은 레벨의 커맨드를 사용한다.

 

 

아나디직스 | 문의 031-709-6941

소형 셀 무선 인프라 PA



아나디직스(anadigics.com)는 소형 셀 전력 증폭기(PA)  AWB7129를 출시했다. 
AWB7129는 피코셀, 엔터프라이즈급 펨토셀, 고성능 고객 댁내장치(CPE) 등, 밴드 8 WCDMA 및 LTE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최적화된 제품이다. 
아나디직스의 소형 셀 무선 인프라 전력 증폭기는 자사의 특허 InGaP-Plus™ 기술과 독자적인 설계 구조를 사용하여 동급 최고 수준의 효율성, 선형성 및 열 특성을 구현한다.  이러한 우수한 성능은 제조업체들이 전력 소모가 적고, 높은 스루풋과 확대된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열적으로 더욱 효율적인 인프라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나디직스의 인프라 제품 부문 제품 마케팅 이사 글렌 에스웨인(Glenn Eswein)은 "아나디직스의 소형셀 전력 증폭기는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최적화되어 제조업체가 우수한 스루풋과 범위를 제공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사용자 경험을 구현하는 무선 인프라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아나디직스의 AWB7129 소형 셀 전력 증폭기는 925MHz~960MHz 주파수 대역에서 작동하는 WCDMA, HSPA 및 LTE 소형셀 기지국을 위해 최적화되었다. 이 전력 증폭기는 15%의 효율을 구현하여 전력 요구사항을 최소화한다. 

 


리니어 | 문의 02-792-1617

전원 우선순위 기능
PowerPath™ 컨트롤러



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www.linear.com)는 2.5V ~ 36V 시스템을 위해 트리플 전원에 우선순위를 두는 PowerPath™ 컨트롤러(제품명: LTC4417)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컨트롤러는 3개의 입력 가운데 가장 우선순위가 높은 유효 전원을 선택하고 부하에 전원을 제공한다. 우선순위는 핀 할당으로 정의되면서, 전원은 유효한 것으로 간주된 후, 256ms에 대해 1.5% 정확한 저전압 및 과전압 임계값으로 설정되어 전압 윈도우 내부에 존재하게 된다. LTC4417은 설계를 상당히 단순화시켜 주면서, 핸드헬드 및 상용화된 전자제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위가 다른 다중 전압 소스에서 전력을 끌어낸다. 이러한 시스템에서, 우선순위 기능은 원하는 전원이 가장 높은 전압이 아닐 때 단순한 다이오드 OR보다 더욱 우수한 솔루션 역할을 하게 된다. LTC4417 컨트롤러는 역 입력에서 -42V까지 부하를 보호하기도 한다.
PowerPath 스위칭은 6V 게이트 클램프가 내장되어 보호되는 외장형 백투백 P채널 MOSFET으로 구현된다. 주의 깊게 설계된 고속 스위치 컨트롤은 역 전도 전류 및 크로스 전도 전류를 방지하면서 출력 전압 드룹을 방지한다. 낮은 28μA 동작 전류, 더 낮은 대기 전원에서 오는 1μA 이하, 셧다운 모드는 배터리 백업 시스템에 이상적인 컨트롤러를 만든다.

 


인터실 | 문의 02-3472-3450

캡슐화 된 30A 파워 모듈



인터실(www.intersil.com)은 캡슐화 된 30A 파워 모듈 ISL8225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SL8225M은 업계에서 가장 높은 출력 밀도를 자랑하며, 보드가 탑재된 고성능 파워 솔루션의 설계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했다.
ISL8225M은 17sq.mm의 작은 PCB 푸트 프린트에서 최대 100W의 출력 전압을 전달한다. 싱글 30A의 출력으로 전달하기 위해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고, 두 개의 15A 출력을 독립적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전류 분류와 단계적 인터리빙을 통해 모듈을 최대 6개까지 병렬 가능하며, 180A의 출력 능력을 구현한다. 열 싱크나 팬 없이도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열 저항도도 낮기 때문에 최대 전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하다.
보드가 탑재된 고성능 파워 서플라이 설계의 단순화는 업계 최초이며, 단 몇 개의 외부 부품만으로도 높은 밀도 및 신뢰성을 갖춘 파워 솔루션 설계가 가능하다.

특성 및 사양
-17 sq.mm의 PCB 푸트 프린트에서 듀얼 15A 또는 싱글 30A 출력
-4.5V에서 20V까지의 입력 전압 범위
-0.6V에서 6V까지의 출력 전압 범위
-180A의 출력 흐름 지원을 위해 최대 6개까지 모듈 병렬 가능
-열 싱크나 팬 없이도 최대 전력 공급 가능

 

 

TI | 문의 02-551-2800

C2000™ 32bit Piccolo™ F2805x 마이크로컨트롤러



TI 코리아(www.ti.com/ww/kr)는 모터 컨트롤 설계의 복잡성을 간소화하는 고도로 통합된 C2000™ Piccolo™ F2805x 마이크로컨트롤러를 비롯한 모터 컨트롤 소프트웨어, 특정용도 개발 툴, 포괄적인 지원으로 구성된 새로운 모터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들 Piccolo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은 다양한 유형의 3상 인버터 모터 컨트롤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전기 펌프, 팬, 트랙션 드라이브, 방직 장비 등의 전력 효율성과 제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이들 새로운 Piccolo F2805x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은 온칩으로 다수의 아날로그 컴포넌트를 통합하여 시스템 효율을 향상시키고 디스크리트 부품 수를 줄일 수 있도록 한다. 또한 Piccolo F2805x 마이크로컨트롤러는 TMS320C28x™ DSP 코어의 지능과 성능을 제공하며 온칩으로 C 프로그래머블 CLA(Control Law Accelerator) 코프로세서를 통합하고 있다.
CLA는 CPU 코어에 대해 독립적으로 동작하며 시간적으로 민감한 제어 알고리즘이나 DSP 프로세싱을 처리하도록 설계된 32bit 부동소수점 연산 액셀러레이터이다. 남는 CPU 시간으로 모션 프로파일, 시스템 관리, 통신, 안전성 검사 등을 처리할 수 있어 폐루프 애플리케이션으로 최대 5배까지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 | 문의 02-3451-3398

스펙트럼 모니터링 및
신호 감시 NI PXIe-5667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com/korea)는 전파 모니터링, 방해 감지, 스펙트럼 규정 및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ITU 권장사항으로 해결할 수 있는 NI PXIe-5667 스펙트럼 모니터링 수신기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NI FlexRIO 및 NI LabVIEW FPGA Module과 결합된 NI PXIe-5667은 지속적인 스펙트럼 모니터링, 스펙트로그램 및 고급 신호 처리와 같은 RF 신호의 리얼타임 분석을 호스트 컨트롤러 또는 PC와의 데이터 이동 지연 없이 FPGA에서 수행할 수 있다. 함께 구입 가능한 LabVIEW FPGA IP에는 디지털 다운컨버터 채널화(channelization), 주파수 홉(hop) 감지 및 스펙트럼 마스크 위반을 발견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제품 특징
-최대 50 MHz 리얼타임 대역폭을 갖춘 20Hz ~ 7GHz 주파수 범위
-최대 30GHz/s의 스캔 속도를 갖춘 RF 스펙트럼
->110 dB의 다이나믹 레인지와 <12 dB 노이즈 수치
-80 dBm의 2차 인터셉트 포인트와 >17 dBm TOI
-FPGA 하드웨어에서 리얼타임 신호 분석과 고급 신호 처리

 

 

마이크로칩 | 문의 02-554-7200

투영 정전용량 방식 터치 PIC32 GUI 개발보드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www.microchip.com)는 투영 정전용량 방식 터치 PIC32 GUI 개발보드(부품번호 DM320015)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출시로 개발자들은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투영 정전용량 방식 인터페이스 멀티터치와 고품질 16비트 컬러 그래픽이 적용된 WQVGA디스플레이의 조합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업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신제품을 통해 마이크로칩의 32비트 PIC32마이크로컨트롤러는 LCD를 직접 제어할 수 있어, 외부 그래픽 컨트롤러로 인한 비용 부담과 복잡성을 제거했다. 마이크로칩의 온보드 MTCH6301는 턴키(turnkey) 투영 정전용량 방식 터치 컨트롤러로, 개발에 소요되는 시간과 리스크를 현저하게 감소시킴으로써 대중적인 멀티 터치 및 제스처의 통합을 간소화한다.
신제품 보드는 마이크로칩의 무료 그래픽과 멀티터치 소프트웨어를 활용할 수 있으며 컨수머, 산업, 의료 등의 폭넓은 시장에서 비용에 민감한 디자인을 위한 풍부하고 현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현한다.
이에 마이크로칩은 어떤 제품에서도 풍부한 인터페이스를 쉽고 비용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GUI 기성품" (GUI in a box)을 제공해 대부분의 디자인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나로그디바이스 | 문의 031-786-2519

24비트 시그마-델타 A/D
컨버터



아나로그디바이스(www.analog.com)는 경쟁 제품보다 적은 소비 전력으로 두 배의 스루풋 레이트를 실현하는 다중화 24비트 시그마-델타 A/D 컨버터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이터 채널 밀도 증가로 인해 더욱 빠른 채널 모니터링이 필요한 프로세스 자동화 및 계측 장비를 위해 설계된 ADI의 AD7176-2 A/D 컨버터는 50kSPS(thousand samples per second)의 멀티채널 스캔 속도를 달성한다. AD7176-2는 시그마-델타 아키텍처 고유의 장점인 낮은 입력 대역폭으로 정밀한 신호 측정이 가능해 자동화된 고정밀 생산 라인의 제조 공정 속도를 높여준다. AD7176-2는 단일 채널로 측정 시 250kSPS의 속도로 최대 17.2, 5SPS로는 최대 22 무잡음 비트를 달성한다.
 AD7176-2 A/D 컨버터는 2.5V ±2.5ppm/°C 레퍼런스와 ±2.5% 내부 발진기 등의 고정밀 온칩 주변장치들을 통해 보드 공간을 절약하고 자재비용을 절감하며 높은 성능을 유지한다. 또한 이 새로운 컨버터 제품은 유연한 온칩 디지털 필터 장착을 통해 안정화, 분해능, 라인 주파수 제거를 최적화한다. 또한 새로운 컨버터 제품은 각기 다른 필터 및 출력 데이터 레이트를 설정할 수 있을뿐만아니라 채널당 오프셋 및 이득 오차 교정이 가능한 각 채널 단위로 구성 할 수 있다.

 

 


Maxim Integrated | 문의 02-551-1236

고집적 마이크로컨트롤러



맥심인터그레이티드(maximintegrated.com)는 DeepCover™ 보안 제품군의 최신 제품으로 업계 최고의 보안성을 제공하는 고집적 MAX32590 마이크로컨트롤러를 발표했다.
이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은 향상된 보안 기능들을 이용해서 새로운 보안 표준의 요구를 충족하므로 금융 단말기와 멀티미디어 가능 휴대 EFT-POS 단말기 같은 차세대 고신뢰도 장비에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단일칩 보안 마이크로컨트롤러인 MAX32590은 금융 단말기에 이용하기 위해서 다수의 추가적인 이산 부품을 필요로 했던 이전 디자인과 비교하면 대대적으로 향상된 것이다. MAX32590은 경쟁사 디자인과 비교해서 더 다양한 접속 옵션을 제공하며 향상된 보안 기능들을 이용해서 업계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보안 표준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외부 메모리 암호화 및 무결성 검사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시스템 통합을 간소화할 뿐만 아니라 IP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고 공격에 대해서 전반적인 보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높은 통합 수준을 달성함으로써 디자인 크기를 줄이고 구현 비용을 크게 낮출 수 있다. MAX32590을 채택한 포괄적인 기능의 금융 단말기 레퍼런스 디자인을 이용함으로써 제품의 설계 시간 및 출시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