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IT서비스 공급업체 엔티티(NTT)가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 솔루션을 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이하 클라우드커넥트)에 독점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클라우드커넥트는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 직원들이 설립하고 운영하는 새로운 벤처기업으로,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지원과 판매∙계약 관리 모든 분야를 담당한다.

클라우드커넥트는 강용재 대표가 이끌 예정이며, 기업 커뮤니케이션과 스마트 협업 솔루션 제공 업무 전반을 책임진다. 강용재 대표는 "한국에서 새로운 모델의 벤처 서비스 조직을 이끌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최근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디지털 전환이 중요한 화두인데,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서비스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션쿽(Sean Kwek)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 APAC 총괄은 “클라우드커넥트는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독점 파트너로서 한국 고객들에게 지금처럼 최고의 현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클라우드커넥트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에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보다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