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억제 위해 활동하는 기업에 우선 공급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플리어 시스템이 산업시설을 추적 관찰하고 상승된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플리어 A400/A700 열 스마트 센서와 열 이미지 스트리밍 탑재 카메라 솔루션을 출시했다. A400/A700 열 센서 솔루션은 코로나19의 확산 억제를 위해 활동하는 기업에 우선 공급한다. 

이 스마트 카메라 시스템은 제조 공정 제어, 제품 개발, 배기가스 추적관찰, 폐기물 관리, 시설 유지 보수에서부터 환경, 보건, 안전성(EHS) 향상에 이르는 광범위한 분야에서 온도를 정확하고 비첩촉식으로 추적 관찰한다. 이 솔루션은 모든 애플리케이션이 다중 이미지 스트리밍, 에지 컴퓨팅, 와이파이에 연결할 수 있게 해 데이터 흐름의 속도를 높이고 전문 직업인들이 결정을 더 신속하게 내릴 수 있게 함으로써 생산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킨다.

플리어는 각 애플리케이션별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 A400/A700 카메라를 두 가지 구성으로 설계했다. 상승된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데 권장되는 열 스마트 센서는 첨단 측정 툴과 에지 컴퓨팅 기능이 있는 경보 신호를 내장해 중요한 결정을 빠르게 내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미지 스트리밍(Image Streaming) 솔루션은 다양한 열 스트리밍 기능이 있어 공정 제어를 최적화하고 품질 보증을 향상시키거나 생산 라인을 멈추게 할 수 있는 잠재적 고장을 확인하도록 구성했다.

사용자들은 스마트 센서나 이미지 스트리밍 구성을 선택하고 자신이 필요한 해상도를 바탕으로 A400 카메라나 A700 카메라 본체를 선정한 다음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렌즈와 다양한 옵션 기능을 추가해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다.

한편, 플리어는 미국 식약청(FDA)이 인증한 열 카메라에 완전히 통합돼 상승된 피부 온도를 자동적으로 측정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베타 테스팅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정확성이 뛰어나며, 사용이 용이하고, 기존 검사 과정의 속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플리어는 이 솔루션에 관한 사항을 2020년 2분기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