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TI, 빌딩 자동화 기술 분석 전자책 공개
상태바
마우저-TI, 빌딩 자동화 기술 분석 전자책 공개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4.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 이하 TI)가 전자책 ‘빌딩 자동화: 스마트 홈, 스마트 빌딩의 핵심 기술’을 공개했다.

 

이 책은 빌딩 자동화의 현재와 미래 기술 구현을 위해 필요한 제품과 기술을 분석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TI의 HVAC, 보안, 비디오 감시 등 빌딩 자동화를 위해 설계된 제품 포트폴리오가 소개돼 있다.

현재, 사물인터넷(IoT)의 적용이 점점 확대됨에 따라, 엔지니어들이 충족시켜야 할 연결 디바이스에 대한 요구사항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를 해결하고자 새 솔루션을 개발하는 엔지니어들을 위해 이 전자책은 초인종, 잠금 장치, 엘리베이터 등 자동화 장치에 필요한 기술과 특정 제품에 대한 개요를 제공한다.

이 책에서 살펴볼 수 있는 TI의 제품들에는 IWR6843ISK-ODS TI mmWave 센서 평가 모듈, CC3235x SimpleLink 이중 대역 무선 SoC, MSP430FR263x 초저전력 마이크로 컨트롤러(MCU) 등이 있다.

센서 평가 모듈은 60-GHz IWR6843 산업용 TI mmWave 센서를 포함해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포인트-클라우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고, 60핀 고속 커넥터로 가공되기 전 원래의 ADC(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무선 SoC는 빌딩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의 안정성과 보안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며, MCU는 TI의 CapTIvate 터치 기술로 안정적인 정전식 터치 성능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자책 ‘빌딩 자동화: 스마트 홈, 스마트 빌딩의 핵심 기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