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신동윤 기자] 아비바(AVEVA)가 아비바 전체 HMI SCADA 포트폴리오에 적용돼, 연결성과 상호 운영성,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최신 버전의 운영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아비바의 운영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클라우드와 모바일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디바이스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식으로 액세스 할 수 있는 새로운 다중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비즈니스 전반의 운영 데이터를 미리 구축된 애플리케이션 템플릿에 통합해 엔터프라이즈 가시성 향상시킴으로써 효율적 의사 결정을 돕는다. 이런 운영 환경은 '엣지 투 엔터프라이즈(Edge to Enterprise)' 접근과 유니파이드 오퍼레이션 센터(Unified Operations Center)를 AVEVA Flex 구독 라이선스와 결합해 구현됐다.
아비바는 이번 운영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통합된 소프트웨어를 통해 ▲연결성 ▲상호 운용성 ▲가시성 확장과 업그레이드 편의성 ▲유연한 라이선스의 4가지 주요 영역에서 한층 향상된 경험을 제공한다.
아비바의 모니터 앤 컨트롤 비즈니스 부문(Monitor and Business Control) 수장인 라세쉬 무디(Rashesh Mody)는 "최근 비즈니스는 원활한 협업뿐만 아니라 유연성과 민첩성에 대한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시장을 분석하며 "아비바는 변화하는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시장과 긴밀하게 협력해왔다. 이번 운영 솔루션 포트폴리오 발표는 좀 더 원활한 비즈니스 운영을 돕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배치하는 것”이라고 목적을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