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에픽게임즈가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월드워Z'를 무료 배포한다. 이번주 무료 게임으로는 '피그먼트(Figment)'와 '토멘터X퍼니셔(Tomentor X Punisher)'가 선정됐다.

월드워Z는 동명의 인기 영화를 바탕으로 세이버 인터랙티브가 개발한 좀비 슈팅 게임이다. 지난해 4월 출시 후 한 달만에 전 세계 판매량 200만 장을 달성했으며 에픽게임즈 스토어 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구가 중인 게임이기도 하다. 특히 국내에서는 4인 협동 모드의 인기가 좋다. 

DLC와 서울 맵 공개 등을 비롯해 콘텐츠 업데이트 역시 꾸준하다. 현재 서울을 포함해 뉴욕과 예루살렘, 모스크바, 도쿄 등 전 세계 15개 도시를 배경으로 영화 속 좀비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무료 배포는 27일부터 4월 2일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다운로드받은 게임은 계정에 영구 소장된다. 

한편, 이번주 무료 게임으로 선정된 피그먼트는 음악과 유머 그리고 다양한 스토리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음악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깊은 생각과 욕구, 기억으로 가득 찬 장소이자 머릿속에서 들리는 많은 목소리가 존재하는 독특하고 비현실적인 피그먼트 세계를 다양한 음악과 기발한 상상력으로 동원해 탐험해야 한다.

토멘터 X 퍼니셔는 악마를 사냥하는 액션 게임으로, 코믹북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비주얼과 강렬한 사운드 디자인이 인상 깊은 인디 게임이다. 다양한 보스 몬스터가 무작위 순서로 스폰되며, 아주 빠른 속도의 게임 플레이와 경쾌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즐길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