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네이버카페 ‘국준모'

네이버카페 ‘국준모(국민건강보험공단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2020년도 국민건강보험공단채용과 관련한 공기업 NCS인강을 선착순 5000명에게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국준모에 회원가입만 하면 2020년도 국민건강보험공단 NCS시험 대비 최신 인강을 전액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준모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국민건강보험공단채용 대비 무료 NCS강의는 핵심이론 50강, 적중기출 50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의사소통부터 NCS수리, NCS문제해결능력까지 모든 부분을 다룬다. 

특히 오랜 NCS강의 경력에서 비롯된 뛰어난 교육 노하우를 보유한 박성현 교수가 난해한 내용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NCS공부법을 모르는 초보 수험생에게도 추천된다. 수강생이 NCS난이도와 무관하게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핵심내용 위주의 수업을 진행한다는 것도 강점이다.

해당 무료인강과 함께 학습하기 좋은 박성현 교수의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핵심기본이론서/적중예상문제집도 주목받고 있다. 본 NCS기본서 및 NCS기출문제 교재와 국준모 무료인강, NCS모의고사를 통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시험대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카페 측 설명이다.

본 이벤트는 국준모 네이버카페 오픈 기념 ‘교육재능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준모는 수험생들이 다양한 공기업종류 취업준비를 돕고자 공공기관채용 시기, 공기업연봉 등을 알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이곳을 통해 직업적성검사, 국민건강보험공단인턴 합격후기 등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관련 정보도 습득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