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박스 비즈니스, 코로나19 대응하는 NGO∙NPO에 3개월 무료 서비스 제공
상태바
드롭박스 비즈니스, 코로나19 대응하는 NGO∙NPO에 3개월 무료 서비스 제공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3.2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배유미 기자] 웹 기반 파일 공유 서비스 제공업체 드롭박스 비즈니스(Dropbox Business)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힘쓰는 세계 각국 ‘NGO & NPO(Non-Government Organization & Non-Profitable Organization)’ 단체를 대상으로 3개월 무료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드롭박스는 단순한 파일 보관 저장소 기능을 넘어 팀, 도구, 콘텐츠를 한데 모아주는 스마트 협업 공간을 제공한다. 전 세계 40만 개 이상의 팀이 드롭박스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공공, 공익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포춘(Fortune) 선정 500대 기업의 56%가 사용하고 있다.

 

드롭박스의 이번 무료 구독 서비스 제공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힘쓰는 사회단체와 자선기관 등 NGO∙NPO 단체에 깊은 감사와 응원을 보내기 위한 소셜 프로그램 중 하나다. 선정되는 단체들은 3개월 간 무제한 저장공간을 사용하면서 드롭박스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스마트 협업 솔루션 페이퍼(Paper)를 활용해 팀원들과 다양한 아이디어, 콘텐츠 실시간 공유할 수 있는 작업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드롭박스 페이퍼는 실시간으로 유연하게 ▲문서 생성 ▲편집 ▲공유 ▲프레젠테이션 변환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협업 플랫폼이다.

구독을 원하는 단체는 신청 페이지에서 간단한 단체 정보와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활동을 적고 이를 위해 필요한 Dropbox business 라이선스 갯수만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국내 IT 클라우드 총판업체 에쓰씨케이(SCK)에서도 안내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