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코어 천상계 RPG 게임 ‘나인엔젤’이 공식 서비스를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각각의 영웅을 성장시키는 육성형 웹RPG인 나인엔젤은 혼란에 빠진 올림푸스에 신의 아이가 탄생하면서, 올림푸스의 아홉 천사들과 함께 천상의 전쟁에서 세상을 구원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또한 아홉 천사들의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극대화했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엔젤 시스템, 차별화된 캐릭터를 육성 등을 통해 RPG 본연의 재미를 고스란히 살려낸 게임이다.

현재 나인엔젤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기념선물, 천상의 대장장이, 황금보물상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PVP ▲파티 던전 ▲필드 ▲개인 보스 ▲길드쟁탈전 ▲황금상자찾기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나인엔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TQ게임의 정민수 대표는 “지난 18일, 서버 과부하 등의 문제 없이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였고, 게임 플레이와 진행 방식에서도 유저들의 많은 호평을 받아 게임성 측면에서도 검증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짧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임에도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기존회원분들과 신규회원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상용화되어 있는 웹게임 중 가장 높은 퀄리티로 평가받고 있는 ‘나인엔젤’은 중국의 인기 게임포털 360을 통해 2019년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 후 현재까지 웹게임 중 최고의 흥행실적을 이어가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