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플립, 갤럭시S20 플러스 등 할인 혜택제공

삼성전자에서 올해 새로 출시한 차세대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의 한정 에디션인 ‘톰브라운 에디션’ 의 2차 판매를 진행했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미국 명품 브랜드린 톰브라운과 협업을 통해 만든 패키지로 온라인 1차 판매 당시 폭발적인 호응과 인기를 얻어 홈페이지가 마비 되기도 했던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3일 오전 9시부터 상성 닷컴을 통해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의 추가 판매를 추첨 형식으로 진행했다. 이는 구매 후 흔히 말하는 플미를 적용해 판매하는 되팔이들을 막기 위한 전략인 것으로 보인다. 

특유의 시그니처 색상과 삼색 패턴 등이 특징으로 나타나있는 톰브라운 에디션의 구성품은 갤럭시Z플립과 갤럭시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플러스 등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가격은 297만원이다. 가격만 딱 들었을 때 꽤나 고가에 속한다 생각할 수 있으나, 한정 에디션인 점과 안의 구성품 등을 살펴보면 과하게 설정된 금액은 아니라 여겨진다.

지난 1차 판매 당시의 상황은 좋지 않았다. 많은 접속량에 의한 홈페이지 과부화 및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동나는 등 일부 구매를 희망한 소비자들의 불만이 쏟아지기도 했다. 재판매를 진행하는 사유 역시 여기에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이런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인 ‘스마트상식’ 에서는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기종에 대한 할인 혜택을 강화 시켜 제공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갤럭시S20 시리즈인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를 비롯해 갤럭시Z플립 역시 할인의 대상이다. “갤럭시S20 시리즈 중 가장 문의가 많은 제품은 갤럭시S20 울트라” 라고 관계자가 언급했다.

이어 관계자는 “갤럭시S20 가격을 비롯해 갤럭시Z플립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제조사 사은품 역시 챙겨 받으실 수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밖에 스마트상식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기종으로는 갤럭시S10 5G, 갤럭시S10 플러스, 카카오리틀프렌즈폰3, 아이폰11, 아이폰X 등 다양한 구형 및 신형 스마트폰 기종들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갤럭시Z플립 가격 할인을 비롯해 갤럭시S20 가격 혜택 등 다양한 스마트폰 기종에 대한 구매 문의는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커뮤니티인 ‘스마트상식’ 에서 직접 진행 및 확인해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