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광 연결 솔루션 공급업체 애드온 네트워크(AddOn Networks)가 차세대 400G까지 네트워크 용량을 증가시킬 광전송기를 출시했다고 24일(현지시간) 밝혔다.

애드온 네트워크가 공개한 송수신기는 QSFP28-DD 2x100G으로, ▲네트워크 밀도 증가 ▲인프라에 대한 투자 감소 ▲상호운용성 문제 해결 등 기존에 비해 다방면에서 개선됐다.

QSFP28-DD 2x100G 송수신기는 새로운 고밀도 CS 커넥터로 구성돼 있으며, 하나의 하우징에 두 개의 100G 송수신기를 포함하고 있다. 해당 송수신기는 인프라에 유연성을 제공하며, 최소 비용으로 네트워크 병목 현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해당 제품은 400G PAM4 인프라로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기업들을 지원하며, 특히 2개의 NRZ(Non-Return to Zero) 커넥터를 활용해 상호운용성 문제를 해결했다. 이에 따라 각 기업에게 높은 호환성과 대역폭, 빠른 속도를 제공할 수 있을 예정이다.

패트릭 비어드(Patrick Beard) 애드온 네트워크 CTO는 “우리의 신제품은 미래의 네트워크 수요를 충족시키도록 도와준다”며 “우리의 유연성을 통해 기업이 전체 시스템을 교체하지 않아도 기대하는 대역폭과 속도를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글로벌 리더로서 자부심을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