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mm의 포팅 높이, 넓은 온도 범위에서도 작동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한국몰렉스가 포팅 처리를 지원하는 최소형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마이크로-록 플러스(Micro-Lock Plus) 1.25mm 피치 수직 헤더(포팅 대응)’ 라인에 2열 타입 제품을 추가했다.

작업 효율을 높이는 2열 구조의 마이크로-록 플러스 커넥터

컴팩트한 디자인의 마이크로-록 플러스 제품군은 파지티브 잠금 장치, 견고한 금속 납땜 탭, 듀얼 컨택 단자를 통해 확실한 결합을 보증하고 높은 접속 신뢰성을 제공하는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시스템이다.

4~14핀까지 대응하는 2열 제품의 포팅 면 높이는 기판 표면에서 최대 6.00mm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가혹한 환경에서 먼지와 습기의 침입을 방지한다. -40°C에서 105°C에 이르는 넓은 온도 범위에서도 작동할 수 있다. 기존의 수직 헤더 1열 제품은 2~16핀을 커버하지만 포팅 면의 높이가 3.00mm에 불과했다.

이 커넥터는 결로 대책 등의 처리를 하는 기판에 적합한 제품으로 포팅재가 포지티브 잠금 장치에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게끔 설계됐다. 접점 부분의 단자는 소음 또는 끊김 현상 없이 신호를 유지하는 동시에 단자의 내구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커넥터는 전동 공구, 시험 장치, 로봇, 공장 자동화, 드론, 자동 판매기 등의 산업용 기기를 비롯해 냉장고, 에어컨, 온수 가스 히터 등의 소비자용 기기에 적용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