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웹RPG ‘나인엔젤’이 오늘부터 2일간 Close Beta Test(이하 CBT)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팀퀘스트(대표 정민수)의 자사 게임포털 TQ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나인엔젤’은 혼란에 빠진 올림푸스에 신의 아이가 탄생하면서, 올림푸스의 아홉 천사들과 함께 천상의 전쟁에서 세상을 구원하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유저들은 이를 바탕으로 각각의 영웅을 성장시키며 육성형 웹RPG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나인엔젤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퍼즐조각 맞추기, 응원의 함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하여 50만 블루스톤, 골드로드 탈 것 외형, 천사근원, 장비강화석 등 2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나인엔젤’은 중국 최고 포털인 360에서 2019년 론칭한 이래 현재까지 웹게임 중 최고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MMORPG로, 상용화되어 있는 현존 웹RPG중 가장 높은 퀄리티라는 반응이다. 특히 아홉 천사들의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극대화했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엔젤 시스템과 함께 차별화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어 색다른 흥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TQ게임 측은 “플레이 체험을 제공하는 CBT를 더불어 정식 오픈을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며, “검증된 게임성의 수작을 많은 유저분들께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엔젤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나인엔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