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박재희 기자] 단기어학연수를 통해 영어 실력을 늘리기 위해 많은 학생 및 성인들이 필리핀어학연수를 이용하고 있다. 필리핀은 일대일 수업중심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일일 평균 7시간~8시간 이상 집중 높은 수업을 제공 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학생들의 개인위생 뿐만아니라, 어학원내에 소독 작업 등을 함으로써 학생들이 수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인 필어공에서도 체계적인 학생 관리로 필리핀 출국 전 뿐만 아니라, 어학연수 중에도 불편한 사항이나 요청사항 등을 체크하여 빠르게 피드백을 주고 있다.  

필어공은 국내에서 역사가 있는 유학원으로써, 회원수만 5만명에 이르며, 필리핀어학연수, 어학연수 후기, 필리핀 여행정보 등 20만개 이상의 정보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재, 필어공에서는 대표 어학원들에 대해서 최대 학비 25% 할인 행사를 진행 하고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어학원으로는 바기오지역의 ▲PINES 파인스어학원 ▲HELP 헬프어학원 ▲JIC어학원 등이 있으며, 세부지역의 ▲CPI어학원 ▲CPILS어학원 ▲SMEAG 스메그어학원 등이 있다. 이외에 다수의 어학원이 있으며, 필어공카페를 통해서 학비할인이 적용되는 어학원을 확인 할 수 있다. 

필어공 관계자는 이밖에 “필리핀 가족연수 혹은 필리핀 한달살기, 필리핀 영어캠프 등의 대한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