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2020서 극찬받은 S5MAX와 H6 4월 중 출시 예정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글로벌 로봇 청소기 전문 업체인 로보락(Roborock)이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로보락은 엄격한 품질 검수와 혁신적인 로봇공학 기술로 CES2020에서 주목받는 등 글로벌 로봇 청소기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로보락은 한국 공식 총판 팅크웨어를 통해 가성비가 뛰어난 로봇 청소기 S6를 이미 한국에 공식 판매 중이다. 이번 한국어판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곧 전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제품 전시회인 CES 2020에서 여러 글로벌 매체에서 찬사를 받은 S5MAX과 H6를 4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S5MAX는 기존 로보락 S5, S6보다 물걸레 청소 기능을 더 업그레이드한 로봇청소기다. 290ml의 대용량 물통,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물걸레 청소, 물걸레 누수 차단, No-mop Zone(물걸레 금지 구역) 설정 기능을 갖췄다. 32비트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해 스스로 장애물을 파악하며 청소하는 것은 물론 선택적인 방 청소도 할 수 있다. 

로보락 제품(왼쪽부터 S5MAX와 H6)

로보락 H6는 로봇 청소기 개발의 경험을 바탕으로 3년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무선청소기다. 420W의 모터를 바탕으로 진공 흡입력 또한 25000Pa를 자랑하며 5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미세 먼지를 99.999% 청소할 수 있다. 고효율의 3610mAh 용량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장착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을 정도로 가볍다. 휴대 에코 모드(Eco mode)를 설정한 상태로는 9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눈에 자극 없는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실시간으로 배터리 잔량과 먼지 필터 노후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