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 공식 출시 앞서 푸짐한 이벤트 상품 제공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KT가 2월 27일 갤럭시 S20의 사전 개통을 시작으로, 3월 6일 공식 출시한다. 

KT 갤럭시 S20 유튜브 생중계 론칭행사의 진행을 맡은 BJ 엔조이커플이 갤럭시 S20을 소개하고 있다.

KT가 20일부터 진행한 사전예약 접수 현황을 분석한 결과, 갤럭시 S20+ 모델 예약가입자의 절반이 여성 고객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작인 갤럭시 S10 5G에 비해 여성고객이 10%P 이상 높은 수준이다. 또한 해당 모델은 예약가입자의 35%가 KT 전용 색상인 ‘아우라 레드’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개성을 중시하는 2030 고객의 비중이 60% 넘게 차지했다. 갤럭시 S20의 사전 예약 기간은 3월 3일까지이며, 사전 개통 기간은 3월 5일까지다. 

KT는 갤럭시 S20 출시를 기념해 2월 26일 저녁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조치로, 고객의 안전을 위해 비대면으로 론칭 행사를 진행한 것이다. 이번 론칭 행사는 기존 방식과는 달랐지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해 4천여 명의 시청자가 동시접속 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갤럭시 북 플렉스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전용컬러 레드를 무선이어폰에 선보이며 차별화를 시도한 KT가 이번에는 무선이어폰 분실·파손을 보장하는 보험상품을 준비했다. ‘갤럭시버즈 안심’은 갤럭시 버즈 또는 버즈+ 분실·파손 시 최대 10만원까지 보장해주며, 월정액은 990원(VAT없음)이다. KT에서 갤럭시 S20을 구매하고 ‘슈퍼안심’ 단말보험(분실·파손)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2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KT는 갤럭시 S20 출시에 맞춰 영상·음악·VR 콘텐츠 혜택를 더한  ‘슈퍼플랜 Plus’ 요금제 출시에 이어 게임 콘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2019년 12월 선보인 ‘5G 스트리밍 게임’의 UI와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해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애플리케이션 내 게임설명 메뉴를 추가 제공하며, 장르별로 최적화된 조이스틱을 이용해 더 쉽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