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박재희 기자] 중고의료기기 전문 신원메디칼(원메디칼)이 중고의료장비 매입과 의료기기 판매 및 전문적인 개원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신원메디칼(원메디칼)은 중고의료장비 매입부터 의료기기 판매, 개원컨설팅 등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대표 의료기기 매입·판매 전문업체이다. 

해당 업체는 현재까지 전국 성형외과, 피부관리실 등에 다양한 의료기기를 납품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최신 의료기구는 물론, 성형외과/피부과소모품, 베스트제품, 수요가 많은 중고의료기기 등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신원메디칼(원메디칼)은 믿을 수 있는 정품만 판매하고 있으며, 신품도 취급하고 있어 신규 장비 구입 시 일정 금액을 할인해주는 특별할인 혜택도 지원 중이다. 여기에 자체적인 A/S제도를 마련해 피부과, 성형외과 수술장비 구입을 고객사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신원메디칼(원메디칼)이 취급하는 의료장비는 ▲피부/비만장비(슈링크, 앙코르, IPL, LASER, 카복시, 등) ▲수술실장비(무영등, 전신마취기, 고압멸균소독기, 등) ▲진단검사장비(초음파진단기, 심전도계, 체열진단기 등) ▲물리치료장비(간섭파치료기, 저주파치료기 등)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신원메디칼(원메디칼)은 중고 의료장비 및 의료기기 판매 외에도 ‘개원컨설팅’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개원컨설팅은 병원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개원을 할 수 있도록 입지부터 인테리어, 장비 세팅, 광고, 홈페이지 개설, 마케팅, 관리실(에스테틱샵 포함) 세팅 등을 토탈 책임지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이처럼 신원메디칼(원메디칼)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컨설팅을 제공해 피부과, 성형외과, 에스테틱 오픈을 앞둔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신원메디칼(원메디칼) 의료기기 구입 및 개원컨설팅 문의는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