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박재희 기자] 네이버카페 ‘우준모’(우체국 계리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2020년도 우체국계리직공무원 시험 대비 전 과정 교육인강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전했다.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 [우준모]’에 회원가입을 하면 9급 우체국계리직공무원 5개 시험과목(컴퓨터일반, 우편 및 금융상식, 한국사, 기초영어) 등 인강 전과정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우준모의 우체국계리직공무원 무료인강은 접근성 높아 초보 수험생에게 자주 추천되는 교육 콘텐츠다. 커리큘럼은 2020년 우체국계리직공무원 시험일정에 따라 기본강의(10~12월), 문제풀이(1~3월), 모의고사(4~5월)로 구성돼 있다.

해당 시험의 모든 과목은 물론 공무원한국사시험 기출문제집 공부법부터 금융경제상식까지 두루 배울 수 있고, 계리직공무원책과 함께 공부하는 방법으로 세세한 부분도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우준모는 우체국직원 취업에 성공한 이들의 학습노하우가 담긴 계리직합격수기(후기)와 계리직공무원 시험 관련 가산점, 경쟁률, 자소서, 면접 난이도, 시험시간, 합격선(커트라인) 등에 대한 정보 전달도 하고 있다.

한편 우준모는 카페 내 커뮤니티 게시판을 운영해 우체국계리직공무원이 하는 일과 연봉 및 월급, 복지혜택 등에 대한 정보를 비롯해 우정사업본부 계리직 채용 및 시험원서 접수, 우체국집배원 등 다양한 내용에 대한 질의응답을 돕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