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0 고객부터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구글 원 6개월, 구글플레이 골드 등급 1년 부여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LG유플러스가 구글과 손잡고 밀레니얼 세대 고객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 'Best of Google’ 프로모션을 5G 가입 고객에게 최대 1년간 제공한다고 밝혔다.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은 유튜브 프리미엄, 구글 원(Google One) 유료멤버십을 각각 최장 6개월간 무료 체험하고, 구글 플레이 포인트 골드 레벨을 1년간 제공하는 서비스다. 본 프로모션은 올해 첫 5G 단말인 삼성 갤럭시 S20부터 적용되며 2월 27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은 모든 유튜브 영상을 광고 없이 시청하고, 휴대기기에 저장하여 오프라인으로 재생하며, 다른 앱을 사용하거나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로 5G 이용고객은 최대 6개월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구글 원(Google One)은 100GB의 클라우드 공간을 제공하고, Google 전문가의 고객 서비스 지원, 기타 회원 혜택을 가족 구성원 5명까지 공유할 수 있는 가족 요금제로 역시 6개월 동안 제공된다. 

구글플레이 포인트 프로그램은 구글플레이가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유료 앱·게임, 구글플레이 영화 등 구글 플레이 내 구매 활동 시 포인트가 적립되는 시스템이다. 골드 등급은 결제 금액의 1.3% 포인트가 적립된다.

LG유플러스는 밀레니얼 고객의 작년 모바일 서비스 이용행태를 분석한 결과, 5G 이용고객이 LTE 고객 대비 클라우드 서비스와 구글 플레이를 각각 2배 이상, 유료결제를 30% 이상 더 사용한다는 데이터에 기반해 고객 사용빈도가 높은 서비스 혜택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