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무료인강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방안을 다양하게 마련하여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점점 높아지고 있는 공인중개사 난이도에 우선 대응책으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교재를 강화하였다. 개정된 법령 및 제도와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하는 등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기에 최적의 콘텐츠이다. 특히 기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2명이었던 교수진을 5~6명, 총 34명으로 대폭 늘리며 수험생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했다. 공인모의 교수진은 인천, 광주, 구미, 안산 공인중개사 학원 등에서 두루 경력을 갖추어온 이들로 구성되어 있다.

공인중개사 인강은 모든 과정이 무료이며,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을 따른다.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수강 가능하며, MP3 파일을 지원한다. 지난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자료들도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한 이들 중 성적 우수자 11명에게 총 2,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사구구 합격패키지’를 진행한다. 이 중 1등에게는 1,000만원을, 2등부터는 나머지 1,000만원을 차등 지급한다. 기간은 2월 29일까지나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신청 가능하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아울러 공인모는 연 5회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실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여 수험생들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 모든 문제는 교수진들이 직접 출제를 하여 다양한 난이도 및 문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성적 우수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하게 되면 전국 합격자들의 모임인 ‘공인모클럽’에 가입할 수 있게 되어 추후 실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들에게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혹은 공부기간 내 필요한 모든 사항들을 알려주는 멘토 역할도 가능하다.

이 외에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한 수험정보인 공인중개사 합격률, 기출문제, 합격수기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는 가맹 및 직영 학원을 운영중에 있으며, 불합격시 연회비를 돌려주는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공인모의 가맹 및 직영 학원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파주, 김포, 일산 공인중개사 학원을 포함한 전국 10군데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