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발렌타인데이 특별함을 더해줄 비주얼 甲 ‘초코’ 메뉴 추천
상태바
요거프레소, 발렌타인데이 특별함을 더해줄 비주얼 甲 ‘초코’ 메뉴 추천
  • 박재희
  • 승인 2020.02.1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초콜릿 나누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달콤함을 배로 만들어줄 ‘초코’ 메뉴를 추천하며 여러 프로모션을 기획해 화제다.

먼저 요거프레소의 인기 메뉴로 알차게 구성된 ‘카카오톡 선물하기 세트’를 기획, 한정수량 할인 판매하고 있다. 각각 메리마카롱 딸기와 초코, 그리고 메리초코와 메리마카롱 초코로 구성된 ▲스윗 발렌타인데이 SET와 ▲메리 발렌타인데이 SET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요거프레소 발렌타인데이’ 검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번가를 통해서는 ▲메리초코와 1월 신메뉴인 ▲추억의 달고나 버블라떼를 2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메뉴 교환권 할인 판매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며 발렌타인데이의 풍성함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이어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는 특별함을 더해줄 초코 메뉴들을 추천했다. 제일 먼저 쫀득한 초코 브라우니와 바삭한 쿠키 토핑과 진한 초콜릿 사이로 느껴지는 상큼한 요거트의 조합이 매력적인 ▲메리초코를 추천했다. 해당 메뉴는 초코 덕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요거프레소의 스테디셀러로 발렌타인데이에 딱 맞는 메뉴라고 말할 수 있다. 

메리초코와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는 단연 ▲메리치즈가 꼽힌다. 메리치즈는 진하게 퍼지는 부드러운 필라델피아 치즈큐브와 쿠앤크 스무디의 조합이 오감을 자극하는 음료로, 요거프레소의 초코 메뉴와 함께한다면 완벽한 단짠 궁합을 만날 수 있다.

▲메리마카롱 초코는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또 다른 스테디셀러 중 하나로 제철을 맞은 빨간 딸기와 달콤한 초코 마카롱이 올라간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한 잔의 음료로 초코 디저트와 싱싱한 딸기의 조화로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 

마지막으로는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맛이 매력적인 ▲민트초코칩 요프치노로 초코의 색다른 매력에 빠져볼 수도 있다고 전했다.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메뉴를 꼽으라면 단연 위 메뉴들이 꼽힌다.”며 “독보적인 맛과 비주얼로 달콤함을 더해 주는 요거프레소의 초코 메뉴들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나 가족과 더욱 풍성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커피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의 해당 메뉴는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