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 제휴 울산웨딩박람회 15~16일 롯데하이마트 삼산점에서 개최
상태바
최다 제휴 울산웨딩박람회 15~16일 롯데하이마트 삼산점에서 개최
  • 박재희
  • 승인 2020.02.1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웨딩박람회 ‘모두 다DREAM 웨딩페어’가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성대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돕기위해 오는 2월 15일~2월 16일 이틀 동안 롯데하이마트 삼산점에서 개최된다.

해당 업체는 울산웨딩박람회 전문 기업으로 결혼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와 함께 울산예식장, 여행, 한복, 하우스웨딩, 예복, 예물 등을 최대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사은품으로 그릇세트 등도 제공한다.

모두 다DRAM 웨딩페어는 웨딩홀과 스튜디오, 드레스샵, 메이크업 등 예비 신랑, 신부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게 준비했으며, 이벤트로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선착순 50쌍에게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제공하며, 진행비, 뷔페할인, 식대 등 상당금액의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결혼박람회에서는 울산웨딩홀 울산 JW웨딩홀, 동천컨벤션, W시티, 롯데호텔, 현대호텔 등에 대해 프로의식을 갖춘 전문 웨딩플래너이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 신랑, 신부만을 위한 맞춤 상담을 도와줄 것이다.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윤정인웨딩 ,아뜰리에레이울산점 등이 참여하여,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울산웨딩촬영 스튜디오 에일린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라망 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등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스튜디오,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하여 참여한다고 한다.

그 외에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왕과비’, 울산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