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PIC18-Q43’으로 CIP 커스터마이징 지원
상태바
마이크로칩, ‘PIC18-Q43’으로 CIP 커스터마이징 지원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2.1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이하 마이크로칩)가 여러 소프트웨어 작업을 하드웨어로 오프로드(Offload)해 솔루션 출시를 앞당길 수 있는 MCU, 'PIC18-Q43' 제품군을 출시했다.

 

PIC18-Q43 제품군은 타이머, 간소화된 PWM(Pulse Width Modulation) 출력, CLC, ADCC(Analog to Digital Converter with Computation), 다중 직렬 통신 등의 CIP를 바탕으로 개발자가 해당 디자인 구성에 맞게 손쉽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설정 가능한 주변장치는 시스템 응답 향승을 위한 별도의 추가 코드 없이도 데이터, 로직 입력이나 아날로그 신호를 지연시간 없이 공유할 수 있도록 긴밀하게 상호 연결돼 있다.

또한, 최대 5V까지 동작해 노이즈 내성을 높이고 광범위한 센서 연결을 지원해, 가전제품, 보안 시스템, 모터, 산업 컨트롤, 조명, IoT 등의 실시간 컨트롤과 커넥티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마이크로칩의 광범위한 개발 툴 제품군을 통해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 코드를 쉽고 빠르게 생성하고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환경에서 CIP 조합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이 제품군은 MPLAB X IDE와 MPLAB Xpress IDE 개발 환경, MPLAB 코드 컨피규레이터(MCC), PIC18F57Q43 큐리오시티 나노 보드에서의 개발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