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한준사(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가 2020년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관련 교육 강의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혀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준사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 후 일정 수준까지 회원등급을 올리거나 관련 교재를 구입하면 한능검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준사는 교육재능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 관련 1타강사 박하늘 교수가 다년간의 노하우 및 합격 비법으로 만든 강의와 한능검 전용 문제집으로 2020년 한국사시험일정 학습을 도울 계획이다.

또 2019년도 한국사시험지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한 정답해설 및 풀이과정을 비롯해 다가오는 2020년도 한능검 시험대비 실전모의고사 및 실력평가모의고사와 관련한 내용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유효기간이나 지원자격에 제한이 없어 초등한국사능력검정시험부터 시험난이도가 높은 고급(1·2급)시험까지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자격증 시험이다. 

이에 한준사는 한능검 관련 무료인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카페 내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시험시간, 시험장소, 한국사책추천, 시험답지 관련 질문 등 수험생들이 꼭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들에 대해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