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네이버 카페 공인모에서 진행 중인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장학금 프로모션이 금일 마감된다.

이번에 종료되는 프로모션은 공인중개사 시험 카페의 ‘삼삼구 합격패키지’와 주택관리사 카페의 ‘삼육구 합격패키지’이다. 모두 2020년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시 장학금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삼삼구 합격패키지’의 경우 동차합격시 4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되며, 기본적으로 공인중개사 교재 및 오프라인 모의고사 1회 응시권이 포함되어 있다. ‘삼육구 합격패키지’는 합격 조건이 동일하며, 38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패키지 신청 시 EBS 주택관리사 교재 전권을 받아볼 수 있다.

금일 종료되는 합격 패키지 외에 공인중개사 카페에서는 2월 29일까지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사구구 합격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해당 패키지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한 이들 중 상위 성적을 받은 11명에게 성적 우수 장학금이 지급된다. 총 2,000만원의 장학금 중 1등에게는 1,000만원이 주어지며, 2-11등까지 나머지 1,000만원이 차등 지급된다. 이 외 구성은 ‘삼구구 합격패키지’와 동일하다.

한편, 공인모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함에 앞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수진을 2명에서 5~6명, 총 34명으로 늘렸다. 주택관리사 역시 교수진을 늘려 높아져 가는 시험 난이도에 기본을 강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교수진은 수원, 종로, 강남, 노원 공인중개사 학원 등에서 합격률을 올리는데 몫을 한 이들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증과 관련된 전망, 연봉 등을 합격자들의 모임인 ‘공인모클럽’을 통해 알 수 있다. 합격수기를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공부기간에 필요한 노하우 등 시험준비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들도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내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