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업계의 흐름과 방향을 제시하는 길잡이 역할 부탁
상태바
[축사] 업계의 흐름과 방향을 제시하는 길잡이 역할 부탁
  • 이건한 기자
  • 승인 2020.02.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월간 임베디드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월간 임베디드는 지난 17년 동안 임베디드 산업 분야의 새로운 기술에 대한 심도 깊은 정보와 기사를 제공하며, 국내외 기술 발전과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나침반으로 자리해 왔습니다.

강의중 Moxa 코리아 본부장
강의중 Moxa 코리아 본부장

기술 전문 매체로서 독자들에게 다양한 기술 시장 동향과 트렌드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주신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4차 산업혁명의 가속화로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기술들이 도입되면서 IT/OT 업계는 고도의 첨단화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흐름 속에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매체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 안에서 월간 임베디드가 보다 전문적이고 심층적인 분석으로 업계의 흐름과 방향을 제시하는 길잡이 역할을 수행해나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OT 임베디드 분야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Moxa는, 4차 산업혁명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기술 개발에 역량을 더욱 집중해, 스마트팩토리, 파워 레일웨이(Power, Railway), 마린(Marine) 등의 산업 분야에서 고객의 혁신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창간 17주년을 축하하며 임베디드 업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