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월간 임베디드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월간 임베디드는 지난 17년 동안 임베디드 산업 분야의 새로운 기술에 대한 심도 깊은 정보와 기사를 제공하며, 국내외 기술 발전과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나침반으로 자리해 왔습니다.

강의중 Moxa 코리아 본부장

기술 전문 매체로서 독자들에게 다양한 기술 시장 동향과 트렌드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주신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4차 산업혁명의 가속화로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기술들이 도입되면서 IT/OT 업계는 고도의 첨단화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흐름 속에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매체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 안에서 월간 임베디드가 보다 전문적이고 심층적인 분석으로 업계의 흐름과 방향을 제시하는 길잡이 역할을 수행해나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OT 임베디드 분야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Moxa는, 4차 산업혁명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기술 개발에 역량을 더욱 집중해, 스마트팩토리, 파워 레일웨이(Power, Railway), 마린(Marine) 등의 산업 분야에서 고객의 혁신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창간 17주년을 축하하며 임베디드 업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