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반 카리미(Kaivan Karimi) 블랙베리 마케팅 수석 부사장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테크월드의 월간 임베디드 발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임베디드(Embedded)’란 개념조차 생소했던 시기에 미래를 바라본 통찰력과 정보력, 그리고 IT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은 분석력은 월간 임베디드가 업계 최고 전문지로서 갖춘 가장 큰 가치이자 자산입니다.

카이반 카리미(Kaivan Karimi) 블랙베리 마케팅 수석 부사장

4차 산업혁명이 부상하며 임베디드가 스마트 홈, 스마트카, 스마트 시티, 스마트 의료 등 다양한 모습으로 분화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용어와 개념, 그리고 산업 분야가 탄생하고 있습니다. 이런 디지털 변혁의 시대에서 최신 트렌드와 발맞춰 나간다는 것은 웬만한 노력으로는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월간 임베디드를 통해 임베디드 시스템이 한국에서 4차 산업혁명을 위한 핵심 기술로 주목받기까지의 과정을 살펴보고 미래 전망에 대한 이해력을 높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기술이 발전할수록 주변 모든 사물이 임베디드 시스템화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올해 월간 임베디드의 더 큰 번영과 성공을 기원하며, 차별화된 통찰력과 차원 높은 정보력, 그리고 날카로운 분석력을 바탕으로 한국 임베디드 시장의 트렌드를 접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그동안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