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은상 기자] AMD 코리아가 2세대 AMD 라이젠(Ryzen) 7 시리즈 및 5 시리즈 모바일 CPU 탑재 노트북 제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기획전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G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 등 주요 e커머스 채널을 통해 실시된다. 대상 품목은 2세대 라이젠 7 시리즈와 라이젠 5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한 LG 울트라 PC를 비롯한 레노버(Lenovo), 에이수스(ASUS), MSI 의 2 in 1, 게이밍 및 일반 노트북 등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용도를 고려했다.

AMD와 함께하는 ACADEMY FESTIVAL 이미지, 경품으로 백팩이 보인다.

작년 CES 2019에서 공개된 2세대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는 12nm 공정의 라데온™ 베가(Radeon™ Vega) 그래픽을 결합한 젠(Zen) 아키텍처 기반으로 설계되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성능, 탁월한 엔터테인먼트 경험, 최신 기능 및 월등한 성능 향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차세대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2020 에디션(Radeon Software Adrenalin 2020 Edition)을 지원해 게이머, 크리에이터 및 마니아에게유일무이한 기능 및 성능을 지원하며 전례 없는 시각 환경과 탁월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AMD Ryzen 로고 이미지

이번 ‘아카데미 페스티벌’ 기획전은 오는 3월 15일 까지 진행하며, 행사 대상 노트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노트북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AMD 라이젠 로고가 새겨진 백팩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및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