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소기업티비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 시작하였는데 부족한 기술력과 만족스럽지 못한 서비스로 인해 외면을 받아왔던 중소기업티비가 끝없는 연구과 개발을 하면서 좋은 품질의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기 시작하였다. 또한, 게임용이나 안방에서 사용할 용도로 세컨트 tv를 구매하는 추세가 되고 세컨드 tv로 구입하기 좋은 가성비tv나 저렴한 제품들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중소기업티비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중소기업티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 있는데 바로 tcl tv와 폴라로이드 tv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cl tv는 tcl에서 직접 만든 최신 A급 패널만을 사용하며, 안드로이드 OS 8.0 TV로 더 많고 다양한 기능과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tcl 안드로이드는 무선랜이 탑재되어 wifi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폴라로이드 tv는 V0 난연소재로 제품의 발열을 방지하며 수명을 연장한 제품으로 8비트의 64배 컬러인 프리미엄 10비트 컬러로 풍부하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며, 10w+10w 돌비 인증 사운드로 20w 보강된 웅장한 음질을 들을 수 있어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중소기업tv추천 제품으로 ‘포스픽 65인치 tv’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포스픽 65인치 tv는 A급 삼성패널 사용으로 기존 중소기업tv보다 더욱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며, 4k uhd tv로 uhd 업 스케일링으로 저 해상도의 영상도 큰 화면에서 화질 깨짐이나 손실 없이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포스픽 65인치 tv는 크로마서브 샘플링 4:4:4 지원하여 자막, 글자 등의 번짐과 왜곡이 없이 선명하고 깔끔하게 볼 수 있으며,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로 블루파장을 낮추고 눈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한편, 포스픽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포스픽 tv는 믿을 수 있는 공정과 국내제조로 검증된 제품을 생산하며, 무상 a/s 서비스로 고객의 제품을 끝까지 책임지면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제품은 현재 특별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