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여년 대학입시에 매진한 대성학원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이 2021학년도 대입성공을 목표하는 학생들을 위한 ‘2021 재수정규반’을 오는 2월 16일(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두 번의 실패는 허용하지 않는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매년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대성기숙학원의 대입정규반 관리 시스템을 알아보았다.

국내외 유수 대학 출신 강사진으로 구성된 재수정규반은 매년 2회 강사평가제도가 진행된다.  학생들로부터 최우수 평점을 받은 강사진만 총 투입되어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에 대비, 과학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한 적중도 높은 강의를 진행한다.

매일 진행되는 수능 집중학습프로그램과 해설 동영상강의 지원, 개인별 취약 과목 1:1 개인 클리닉, 그리고 수준별 특강을 통해 집중 지도한다. 그리고 입학 전 수능, 지망대학, 자가진단 분석, 개별 진단에 따른 목표 설정과 모의고사를 통해 개별 성적과 향상도를 체크한다.

스스로 학습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자기주도학습은 1:1 멘토링을 통해 수험생활 관리, 성적 분석, 학습 방향을 제시하고 개인별 언제든 질의응답, 질문 예약 시스템, 질문함 운영을 통한 개인 클리닉이 가능하다.

또한 수능 성적에 큰 영향을 미치는 수학 집중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수학 집중프로그램은 수준별, 성적별 특강과 더불어 기초, 기본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주말 클리닉 등 수학성적을 실질적으로 상승시키기 위한 남양주대성의 주목해야 할 학습프로그램이다.

학과담임, 생활담임 선생님은 학습부진원인, 동기부여, 슬럼프 극복 등 정기적인 상담을 통해 학생들이 오로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심야사감제를 통해 24시간 학생들을 철저히 관리하며 낙오자 없이 수능까지 경쟁하는 학습 분위기를 유지한다.

입시컨설팅, 진학지도는 대성학력연구소가 분석한 최신입지정보, 진학지도자료를 바탕으로 한다. 자료를 바탕으로 성적 관련 개별 상담은 물론이고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기까지의 성적 관리 등은 높은 진학률로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학생들의 컨디션 조절과 편안하게 재충전할 수 있도록 깔끔하고 청결한 기숙사, 실내외 농구장, 배드민턴장, 탁구장, 헬스장, 잔디구장, 산책로 등을 갖추고 있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관계자는 “재도전은 수능까지 힘든 시간을 이겨내야 하는 과정이기에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 환경과 프로그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성적대가 비슷한 상위권 학생들이 모여 내는 시너지 효과를 기반으로 재원생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과 커리큘럼, 학습프로그램 등 모자람 없이 준비를 끝마쳤다.”고 전했다.

모집정원 충원 시 조기 마감되므로 재수를 고려한다면 미리 등록하는 것이 좋다는 학원 측의 설명이다. 재수정규반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