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씨앤에스, 두뇌훈련 앱 옴니핏 브레인 업그레이드
상태바
옴니씨앤에스, 두뇌훈련 앱 옴니핏 브레인 업그레이드
  • 김경한 기자
  • 승인 2020.01.1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콘텐츠 추가로 사용자 편리성 높여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옴니씨앤에스가 옴니핏 브레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더(The) 쉼’과 ‘더(The) 집중’과 옴니핏 브레인 헤드셋을 업그레이드해 정식 출시했다고 1월 13일 밝혔다. 

'더 쉼'과 '더 집중'은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인 옴니핏 브레인과 연동되는 앱이다. '더 쉼' 앱은 휴식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앱으로 마인드 스캔, 두뇌 컨디션에 맞는 명상과 힐링 뮤직 서비스, 결과 리포트를 제공한다. '더 집중' 앱은 집중력이 필요할 때 두뇌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훈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집중 앱의 서비스로는 두뇌 체크, 인공 지능 집중 도우미, 집중력 게임, 힐링 뮤직 등이 있다. 

옴니씨앤에스는 ‘더 쉼’, ‘더 집중’ SW(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완료했으며, 신규 콘텐츠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 집중’ 서비스 힐링 뮤직 카테고리 내에 신규 음원을 추가했다. 인공지능 집중 도우미 내 자연의 소리와 무음모드도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월 중 뉴로피드백을 활용한 집중력 게임 4종을 추가할 예정이다.

‘더 쉼’ 서비스의 경우, 개인 맞춤형 서비스 알림과 활용 가이드, 개인별 일별·월별 리포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리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분당 서울대학교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를 검증한 ‘마음챙김 4주 프로그램’ 명상 프로그램 서비스도 제공한다. 

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옴니핏 브레인 헤드셋의 HW(하드웨어)도 업그레이드했다. 뇌파 측정 센서의 기능 강화로, 측정 신호를 안정화한 후 좀 더 정확한 측정 결과를 제공하게 됐다. 또한 헤드셋의 이어폰을 업그레이드해 안정된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고 보다 나은 음질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