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박재희 기자] ㈜브랜뉴인터내셔널이 ‘제로홈 맥스 아쿠아 BLDC(이하 맥스 아쿠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출시되자 마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뉴인터내셔널의 신제품 맥스 아쿠아는 뛰어난 가성비와 검증된 성능을 바탕으로 무선청소기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250W BLDC 모터를 통해 22,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집 안 곳곳에 숨어있는 미세먼지까지 흡입할 수 있다. 이 외에 청소기 한대 구매를 통해 일반 바닥용 키트 및 물걸레용 아쿠아 키트까지 포함한 구성이라 물걸레 청소기를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어 더 경제적이다.

청소기 한대로 진공청소와 물청소 및 물걸레청소까지 3가지 역할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맥스 아쿠아 키트’는 분당 3,000회 회전하는 브러쉬를 통해 바닥에 생길 수 있는 각 종 오염물질과 낙서, 반려동물의 소변 등을 다양한 바닥에서 깔끔히 청소할 수 있다.

기존 바닥청소 시 진공청소기 만으로 부족한 부분을 아쿠아 키트를 통해 물청소와 UV살균, 걸레청소까지 해결할 수 있어서 가성비 측면에서도 소비자 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브랜뉴인터내셔널의 생활가전 브랜드 ‘제로홈’은 기존 제품에서도 뛰어난 성능비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 새롭게 출시한 이번 신제품도 청소기 한 대로 두 대의 청소기를 구매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브랜뉴인터내셔널은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맥스 아쿠아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