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글로벌 전자부품 유통업체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가 앤더슨 파워 프로덕트(Anderson Power Products, APP)와의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APP의 총괄 임원 윌리엄 이스테스(William Estes)는 "APP가 생산하는 고품질 전력 상호 연결 솔루션을 디지키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만족스럽다"며, "특히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차세대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하는 전자제품 설계 엔지니어들과 교류할 수 있게 된 것이 큰 수확"이라고 말했다. 

Powerpole & SB 커넥터

APP는 예비 전력 시스템, 레저용 전기 자동차, 무정전 전원공급 장치, 전기 통신, 첨단 기술 장치, 대체 에너지 솔루션 등 다양한 산업을 위한 전력 상호 연결 솔루션을 개발하는 업체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스털링에 본사를 둔 APP의 공장 시설은 국제 품질경영시스템인 'ISO 9001:2015' 인증을 받았으며, 고도의 자동화 제조 공정을 통해 다량의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출하하고 있다. 유럽 고객들을 위한 생산 거점으로 영국 워링턴에 유통·제조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태지역의 경우 중국 선전(제조, 판매, 유통), 홍콩 사톈(판매, 유통), 대만 타이중(판매, 유통)에 각각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디지키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담당 부사장인 데이비드 스테인(David Stein) 또한 "디지키는 앞으로 이전에 보지 못했던 고전력 설계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의 기대 효과를 높게 평가했다. 이어 "전자제품 산업이 계속 진화하면서 고객에게도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이번 APP와의 협력도 점차 다양해지는 글로벌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행보의 하나"라고 말했다. 

한편 APP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제품 포트폴리오 확인은 디지키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