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대 규모의 의료분야 개발관련 참고자료, 부품 및 솔루션 선보여

정보 포털이자 협업 커뮤니티 및 온라인 전자제품 쇼핑몰인 엘리먼트14 (www.element14.com)은  'element14 feartures'의 최신호를 발표했다.

이번 호는 Molex, Texas Instruments, Vishay와 같이 업계를 선도하는 제조사 관련 최신 정보와 디지털 엑스레이, 자기공명 이미징 및 휴대용 혈압계를 비롯하여 내시경, 환자 모니터링 및 휴대용 심전도장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의료용 장치에 대한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또한 신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장비 유지보수를 포함하여 병원 및 의료기관을 위한 의료용 부품시장 솔루션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이번 'element14 features'에는 FCI, Honeywell, Littlelfuse 및 XP Power 를 비롯한 글로벌 제조사에서 내놓는 11,000종이 넘는 의료용 전자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가 담겨있다. 또한 커넥터, 전기기계 기술, 전원공급장치, 반도체, 패시브 컴포넌트를 망라하는 다양한 제품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지원 애플리케이션 정보, 백서, 평가자료 및 동영상까지 제공된다.

"의료용 전자제품 산업은 성능, 정확도, 안정성을 모두 갖춘 부품과 연관되어 있으며 아날로그 신호체계, 임베디드 프로세싱 및 센서 기술 등이 가장 혁신적으로 활용되는 분야입니다. 향후 수 년간 연평균 성장률이 10%가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경쟁적 혁신과 성장에 대한 열망이 높은 분위기 덕에 개발자들이 차세대 제품 개발 속도를 높여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엘리먼트14 피처' 최신호는 고객들이 이러한 압박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나도록 핵심 제품, 솔루션 및 5,000종 이상의 의료 표준 자료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검색하여 자신만의 필요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라고 엘리먼트14 아태지역 Regional Director of Product Marketing인 Athena Wang은 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