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스플레이, CES2020서 일상 속 OLED 선보인다
상태바
LG 디스플레이, CES2020서 일상 속 OLED 선보인다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1.0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LG 디스플레이가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0’ 전시회에서 ‘삶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LG 디스플레이(Your Lifestyle with LG Display)’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디스플레이 기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를 통해 항공기, 가정, 호텔, 사무실, 상업시설 등 다양한 일상 공간 속에서 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LG 디스플레이는 비행기의 일등석의 벽면에 55인치 OLED 비디오월을 설치해 폐쇄적인 공간을 변화시켰다. 이와 함께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의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곡면형 화면을 자유롭게 변형시킬 수 있는 65인치 밴더블(Bendable) 개인용 디스플레이, 사생활을 보호하는 55인치 투명 디스플레이 파티션 등도 함께 제안하고 있다.

터치 센서가 패널에 내장된 86인치 LCD디스플레이를 전자칠판으로 활용하는 방법도 소개한다. 4개의 액티브 펜(Active Pen)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얇은 테두리를 가져 교실이나 사무실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또한, 터치가 적용된 55인치 투명 OLED 디지털 쇼케이스를 통해 박물관이나 미술관에서도 현실감 있는 정보전달에 이용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빌리티 디스플레이, 게임용 모니터, 5G 네트워크 시대를 겨냥한 모바일 디스플레이 등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 기술들은 CES 2020의 LG 디스플레이 특별 전시관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