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벨킨이 연말 시즌을 맞이해 IT 액세서리 제품을 한데 모아 소개했다.

 

벨킨의 ’BOOST↑CHARGE 27W USB-C + 12W USB-A 가정용 충전기’는 USB-PD(Power Delivery)를 지원하고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최대 27W의 속도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 라이트닝 to USB-C 케이블’과 같이 사용하면 30분에 약 50%까지 급속 충전할 수 있다.

‘BOOST↑CHARGE USB-C + USB-A 차량용 충전기 30W’는 가정용 고속 충전기 못지않은 빠른 충전 속도를 자랑한다. USB-C 포트를 통해 최대 18W, USB-A 포트를 통해 최대 12W까지 2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무선 충전 벤트 마운트 10W’는 통풍구에 장착되는 거치해 역할을 겸해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는 최대 3mm 두께의 경량 케이스와 호환돼, 케이스를 따로 분리하지 않아도 충전할 수 있다.

태블릿 PC, 노트북, 스마트폰 등 사용하는 기기가 늘수록 필요한 포트도 늘어나게 된다. 벨킨의 USB-C 멀티미디어 허브는 최대 5Gbps의 전송 속도를 지원하며 4K 30Hz 모니터, SD카드, USB 드라이브 등 여러 장치를 한 번에 연결할 수 있다. 패스 스루(Pass-through) 기능으로 연결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