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 문의 032-680-1355
휴대형 전자 기기 위한 보호 솔루션

페어차일드 반도체(www.fairchildsemi.com)는 검증된 첨단 공정 및 패키지 기술들을 활용해 회로 보호 솔루션 시리즈를 출시함으로써 전자 기기 설계자들이 위험을 줄이면서 안정성과 신뢰성이 향상된 제품을 제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전자 제조업체들과 협력하여 이들이 차세대 회로 보호 설계 과제들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면서 경쟁 이점들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라인에 추가하여 페어차일드의 최신 회로 보호 제품 라인으로 신형 역 극성 보호(Reverse Polarity Protection) 스위치 제품군뿐만 아니라 오프-칩 ESD 보호기 시리즈 등이 있다. 신형 오프-칩 ESD 라인은 USB, HDMI™, MHL(Mobile High-Definition Link™), 그리고 다양한 LVDS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가장 엄격한 일부 ESD 환경에 대해 최적화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역 극성 보호기는 새로운 인-라인 스위치 시리즈로 일반적인 바이어스 환경에 대해 낮은 온-상태 저항 특성을 달성했다. 디바이스들은 또한 역 바이어스와 음극 과도전류 이벤트로 인해 발생하는 손상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민감한 IC를 위해 핫-플러그 과도전류, 역 배터리, 그리고 최대 -30V DC까지의 음극 바이어스 조건 등에 대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전통적인 쇼트키 또는 다이오드 솔루션과 비교해 페어차일드의 역 극성 보호 디바이스는 크기, 직렬 전압 강하, 일반 바이어스 동작 전력 손실 등의 특성을 최소화시킨다.





IDT | 문의 02-567-1903
4G 무선 기지국 트랜시버용 저왜곡 믹서


IDT(www.idt.com)는 4G 무선 기지국용으로 업계 최저전력 및 저왜곡 특성을 자랑하는 다중화 믹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IDT의 제로-디스토션(Zero-Distortion™) 제품군에 속하는 이번 신제품은 LTE와 TDD(Time-division Duplexing) 무선 통신 아키텍처에서 전력소비와 왜곡을 모두 저감하는 게 특징이다.

IDTF1162는 최상의 상호변조 제한 특성을 제공하기 위해 초선형성(+43dBm) 3차 교차점(IP3O)을 갖는 저전력, 저왜곡 듀얼 2300-2700MHz RF-IF 믹서이며, 4G 무선 기지국 트랜시버에서 사용되는 다중 반송파 다중 모드 셀룰러 시스템에 이상적이다.

신제품은 무선 카드에 요구되는 히트싱크 요건을 완화할 뿐 아니라, 인프라 장비 제조업체가 더 높은 평균 프런트엔드 이득 설정을 통해 결과적으로 더 높은 호대잡음비(SNR)을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최대 0.4dB까지 향상된 수신 SNR 특성은 이동통신사업자가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셀 주위에서 사용자에 대한 가용 데이터 레이트를 보다 개선하는 이점을 가져다 준다.

IDTF1162는 파워-업으로부터 신속하게 안정화되는 특성과 일정한 국부 발진기(LO) 입력 임피던스를 제공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 | 문의 02-2155-4200
듀얼 14bit A/D 컨버터


아나로그디바이스(www.analog.com)는 경쟁 솔루션 대비 전체 전력소비를 22%까지 저감할 수 있는 2채널 고성능 14bit 125MSPS A/D 컨버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보다 낮은 전력 소비 조건에서 보다 빠른 속도와 넓은 동적 범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비용 효과적이면서 기능면에서도 유연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AD9645 A/D 컨버터는 5mm × 5mm 패키지로 제공되어 가장 근접한 경쟁제품보다도 보드 면적을 30% 적게 차지한다.

신형 컨버터는 CDMA2000, WB-CDMA, LTE, TD-SCDMA, 멀티-캐리어 GSM 등과 같은 최신 3G 및 4G 멀티-표준 이동통신 인프라 장비의 성능 및 크기 요건을 만족한다. 통신 분야 외에도 배터리 전원으로 구동하는 휴대형 계측장비와 스코프, 휴대형 의료 기기 등에도 적합하다.

듀얼 AD9645 A/D 컨버터는 125MSPS(mega samples per second)의 성능 조건에서 채널 당 불과 122mW만의 전력을 소모하며, 70MHz 조건에서 91dBc의 탁월한 SFDR(spurious-free dynamic range) 성능을 제공한다. 이 디바이스는 최대 200MHz의 중간주파수(IF) 샘플링 범위로 멀티-모드 디지털 수신기 아키텍처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NXP | 문의 02-6096-1611
자동차 엔진 스로틀 장치용 듀얼 자기 센서


NXP 반도체(www.nxp.com)는 기계적 각도를 측정해야 하는 모든 자동차 장치를 위해 개발된 듀얼 자기 센서인 KMA220을 발표했다.

단일 패키지 내에 2개의 센서를 통합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중복 시스템 솔루션이 필요한 스로틀 제어 장치에 이상적이다. PCB 또는 외장 구성 요소를 사용할 필요 없이 단순한 디스크 자석(disk magnet) 구성으로 작동하는 KMA220은 자동차 시장에 독보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KMA220은 완벽하게 조정되고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2개의 센서 다이와 2개의 신호 조절 ASIC 이외에 3개의 커패시터를 통합하고 있다. 이는 듀얼 특성과 결합돼 고객들이 시스템 비용을 절감하고 조립 공정을 단순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로틀 장치의 이중화를 실현하기 위해 자동차 제조 업체들은 과거 하나의 리드프레임 또는 PCB상에 2개의 단일 센서를 설치하고 제대로 맞게 고정시켜야 했으며, 이를 작동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고가의 고리 자석(ring magnet) 구성이 필요했다. 듀얼 KMA220 센서를 이용하면, 단 한번의 간단한 설치 작업만 수행하면 된다.

KMA220는 자동차 플랫폼을 위한 최첨단 아날로그 혼성 신호 통합 기술인 NXP의 고유한 ABCD9 기술을 활용한다.




실리콘랩스 | 문의 02-551-8600
TV 표준 지원하는 TV 튜너


실리콘 래버러토리스(www.silabs.com)는 최저 BoM(bill of materials)으로 동급 최강의 RF 성능을 제공하면서 세계 전역의 TV 표준을 지원하는 TV 튜너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번 Si21x8 제품군에는 4세대에 걸쳐 개선된 특허 아키텍처 기반의 최첨단 TV 튜너 기술이 적용되었다. Si21x8제품군은 하이브리드 아날로그/디지털 iDTV, 아날로그 TV, 디지털TV, 휴대형 TV, DVD 및 블루레이 레코더, 지상파 및 케이블 셋톱박스(STB)에 최적화된 5개의 TV 튜너로 구성되어 있다.

실리콘랩스의 TV튜너 특허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Si21x8은 RF 성능이 향상되어 Si21x8튜너들은 외부 필터링 부품 없이도 Wi-Fi및 LTE 간섭에 대한 영향을 적게 받는다.

또한 튜너 IF 출력의 잡음 플로어를 낮춰 아날로그 TV 수신에 있어서 뛰어난 영상 신호 대 잡음비(SNR)를 제공한다. 이러한 여러 개선점들을 통해 경쟁 솔루션 대비 TV 화질이 더 선명하고 덜 거칠며, 더 많은 채널을 수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적은 수의 경제적인 수동 외부 부품만 있으면 되는 Si21x8 제품군은 BoM이 낮고 Si21x8 TV튜너는 RF 입력에서 발룬(balun)이 필요 없어 시스템 비용과 복잡성을 낮춰준다.





인피니언 | 문의 02-551-1236
KP200 압력 센서, 보행자 충격 보호 기능 향상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www.infineon.com)의 KP200 압력 센서가 충돌 사고 발생 시 보행자와 차량 탑승자에 대한 보호 기능을 증대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압력 센서는 콘티넨탈(Continental)이 유수의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개발한 신형 안전 시스템에 사용되고 있다. 1세대 시스템은 이미 다양한 프리미엄 자동차에서 사용되고 있다.

콘티넨탈은 인피니언의 압력 센서가 주변 대기압에 상관 없이 공기 압력 펄스를 매우 신뢰할 수 있고 신속하게 측정하기 때문에 선택했다. 센서는 사이드 에어백 센서 등과 같은 다양한 안전 관련 차량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오랜 기간에 걸쳐 자체 검증되었다.

인피니언의 KP200 압력 센서는 차량 안전 시스템을 위한 핵심 부품이다. 콘티넨탈이 자동차 제조업체들과 공동으로 개발한 보행자 보호 시스템의 경우, 에어 호스(air hose) 가 자동차의 전면 범퍼 내부에 부착된다.

이 에어 호스는 리던던시(redundancy)를 위해 양끝에 하나씩 2개의 KP200 압력 센서를 장착하고 있다. KP200 센서는 충격 발생 시 에어 호스의 압력 변화를 측정하여 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평가하여 압력 데이터를 중앙 에어백 제어 유닛에 500μs 주기로 전송한다. KP200 센서가 이러한 측정 결과를 기록하여 데이터를 준비하는 데 평균 40μs 이하의 시간이 소요된다. 다음으로 중앙 제어 유닛이 보행자에 대한 충격을 줄이기 위해 후드를 들어 올리는 메커니즘을 활성화시킨다.






맥심 | 문의 02-2188-8040
차세대 기지국 장비용 셀룰러 네트워크 솔루션


맥심(www.maxim-ic.com)은 차세대 기지국 장비에 필요한 다양한 핵심 HetNet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들 솔루션에는 단일 칩 멀티밴드 무선 트랜시버, 브로드밴드 이득 블록, 직접 RF 합성 DAC 및 지능형 디지털 POL (point-of-load) 컨트롤러 등이 포함된다.

RAN(cellular radio access network)은 주요 무선 신호 경로, 베이스밴드 프로세싱 지원, 전력 변환 노드에 필요한 일련의 다양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기지국 솔루션을 요구하는 HetNet(heterogeneous network)으로 진화하고 있다. 맥심은 HetNet으로의 진화를 미리 예측하고 높은 동적 성능, 저전력, 고신뢰성을 갖춘 고집적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HetNet은 매크로 셀과 소형 셀 기지국을 구성하는 핵심 3G/4G 무선 인프라 요소들이 조정된 집합체이다. 네트워크 구성요소들은 모두 함께 동작하면서 높은 데이터 처리속도, 높은 이동성, 또한, 모바일 브로드밴드 가입자가 3G/4G 네트워크에서 기대할 수 있는 뛰어난 수준의 높은 품질을 제공한다.

모바일 매체와 데이터 소비가 급증하면서 가입자는 HetNet 구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신뢰할 수 있는 매끄러운 연결성을 경험할 수 있다.






엑사 | 문의 031-345-6780
안전한 터미네이션 전압 공급 전압 레귤레이터


엑사(www.exar.com)는 DDR I/II/III 메모리의 안전한 터미네이션 전압 공급이 가능한 전압 레귤레이터 IC XRP2997을 출시했다.

XRP2997은 DDR I/II/III의 VTT 전압 규격인 1.25V/0.9V/0.75V를 20uF의 Output 세라믹 캐패시터 만으로 최대 2A(피크 2.8A)의 전원 공급이 가능하다.

UVLO, 과전류 및 온도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기존 DDR I/II 터미네이션 전압 IC였던 SP2996B을 주변 회로의 변경 없이 교체 가능하다.

XRP2997은 무할로겐, NSOIC-8 패키지로 매우 협소한 공간에서도 DDR I/II/III 환경에 적합하게 설계가 가능하다.






프리스케일 | 문의 02-3440-7205
28nm 코어아이큐(QorIQ) AMP 시리즈 프로세서


프리스케일 반도체(www.freescale.com)가 고급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들을 위해 위해 점점 까다로워지는 에너지, 보안 및 처리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성능, 전력 및 통합을 이상적으로 조합하여 제공하는 두 가지 QorIQ(코어아이큐) AMP 시리즈 프로세서를 출시한다.

새로운 28nm 코어아이큐(QorIQ) AMP T1042 및 T2080 디바이스는 프리스케일에서 고급 시스템용 주력 제품으로 발표한 코어아이큐(QorIQ) AMP 시리즈인 T4240 제품에 합류하며 코어아이큐(QorIQ) AMP 시리즈와 같은 첨단 특성을 보급형 및 중간급 제품에 적용한다.

두 제품이 출시됨에 따라, 프리스케일의 QorIQ(코어아이큐) AMP 시리즈는 공통 아키텍처에 기반하면서 차세대 프리스케일 멀티코어 IP를 통합한 64비트, 소프트웨어 호환 디바이스의 포괄적, 고확장성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되었다. 모든 AMP 제품은 고급 가속화 엔진, 공유 가상화 기술, 정교한 전력 관리 시스템 및 차세대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프리스케일의 업계 표준 코어아이큐(QorIQ) AMP 포트폴리오에는5와트 미만에서 작동하는 쿼드 코어, 800MHz 제품, 코어당 1.8GHz 성능의 8개 가상 코어를 통합한 디바이스, 12 듀얼 스레드 코어를 탑재한 성능 중심 프로세서가 곧 추가된다.







인벤센스 | 문의 02-3473-6367
6축 통합 MotionTracking 소자


인벤센스(www.invensense.com)가 차세대 6축 동작 감지 소자인 'MPU-6500'을 발표했다.

MPU-6500은 인벤센스의 최신 기술이 집적된 MEMS 3축 자이로와 가속도계의 통합형 6축 동작 감지 소자로서 시스템 성능 및 원가 절감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크기와 소비 전력을 감소시켜주며 3 x 3 x 0.9mm 크기의 QFN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 칩은 보행자 내비게이션, 상황인식기반 광고 및 기타 지역기반 서비스 등과 같은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각종 요구조건을 만족시켜주는 동시에 건강 모니터링 리모컨, 스포츠&피트니스 트래킹 기기 등 부상하고 있는 착용 센서(wearable sensor)의 제반 사양도 지원한다.

MPU-6500과 같은 MotionTracking™ 감지 소자는 소비 가전 제품의 주요 부품으로서 특정 자유 공간에서 모션을 추적한 후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가전 기기와 소통하도록 이 모션 명령의 수행을 돕는 역할을 한다.

대부분의 소비 가전 제조업체들은 제품 디자인을 쉽게 해주고 개발 시간을 단축시켜 주며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모션 인터페이스 기능을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적용시키는 MPU-6500과 같이 모든 필요한 기능을 완전히 집적시킨 "턴키" 동작 MotionTracking™ 소자를 선호하는 경향이다.

6축 통합 MotionTracking™ 소자인 MPU-6500의 장점으로는 ▲더 작은 사이즈 ▲저전력 소모 ▲단순화된 제품 품질 규정과 재고 관리 ▲정확한 센서 정렬, 센서 교정 및 완전히 최적화된 MotionFusion™을 통해 보장된 성능 등이 있다.







한국몰렉스 | 문의 031-490-5868
microSD/mini-SIM 카드 콤보 커넥터


한국몰렉스(www.molex.com)가 microSD/mini-SIM 카드 콤보 커넥터를 출시했다.

2개 포트를 하나의 접지면 패턴으로 결합하여 공간을 줄인 이 커넥터는 기존의 제품 중 유일하게 좌/우측 방향 카드삽입과 6 및 8 회로 설계를 가능케 하므로 모바일 기기 제조사들은 제품 디자인을 보다 유연하게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우측에 microSD 카드 포트를 채용한 업계 최초의 콤보 버전으로서 이를 채용한 모바일 기기 설계 디자이너들은 폭넓은 유연성을 가지게 된다. 높이가 2.75mm에 불과한 이 제품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초저배형 제품으로서 리플로우 후 최대 0.1mm의 공간 제어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양 측면의 납땜 단자 또한 장점 중 하나이다.

점점 소형화되며 GSM 및 CDMA 스타일 폰 디자인에 필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이 제품은 USB와 같은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2개의 추가 회로도 제공한다.








르크로이 | 문의 02-558-8833
휴대형 오실로스코프 WaveAce 시리즈 발표


르크로이(www.lecroy.co.kr)는 휴대형 오실로스코프 신제품인 WaveAce1000 시리즈와 WaveAce 2000 시리즈를 발표했다.

WaveAce 1000은 40 MHz - 100 MHz 대역에서 최고 1 GS/s 샘플 속도와 2 Mpts의 메모리를 제공하는 2채널 모델로 구성되었다. WaveAce 2000은 70 MHz - 300 MHz 대역폭 범위에서 최고 2 GS/s 샘플 속도, 24 kpts의 메모리를 제공하며 2채널과 4채널 모델이 있다.

새로운 WaveAce 오실로스코프 모델들은 7" 와이드스크린 화면, 32개의 자동 측정을 포함하는 강력한 디버깅 툴셋, 파형 연산 기능, 합격/불합격 테스트, 대용량 내부 메모리, 원격 제어, 파형 레코더를 갖추고 있다. 특히 WaveAce를 르크로이의 로직 분석기 및 파형 발생기와 연결하면 디버그 및 테스팅 기능을 확장 가능하며, 이를 통해 더 빠르고 쉬운 디버깅을 완성할 수 있다.

WaveAce는 32개의 자동 측정을 내장하고 있어 측정을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다. 7인치의 대형 와이드스크린 화면에 5개의 측정값을 동시에 표시할 수 있으며, 32개의 파라메터를 대시보드에 한꺼번에 보여줄 수도 있다. 고급 타이밍 측정을 수행하는 다양한 파라메터들을 이용해 서로 다른 두 개 채널 사이의 연관성을 분석해준다. WaveAce 오실로스코프는 또한 추가적인 분석을 위해 사칙연산과 FFT를 제공한다.







오스람 옵토 | 문의 +852 3652 5642
초소형 미니 미들레드(Midled)


오스람 옵토 세미컨덕터의 적외선 미니 미들에드는 높이가 0.9밀리미터에 불과하지만 좁으면서도 강력한 적외선 빔을 발산한다.

100mA 전류 조건에서 스테라디안 당 60밀리와트(mW/sr)의 방사 강도를 갖추었고 작은 표면 실장형 emitter제품은 특히 공간적 제약이 있는 제품에 설치된 근접 센서와 광 차단벽에 이상적이다.

많은 센서 제품에서는 emitter의 광출력 뿐만 아니라 빔이 넓은 각도로 퍼지는지 좁은 각도로 집중되는지의 여부도 매우 중요하며, 이러한 특성은 반각(half-angle)에 의해 결정된다고 할 수 있다. 방사 강도(스테라디안 당 와트로 측정)는 어떤 입체각(solid angle) 내에서의 광 출력을 의미하므로 방사 강도(radiant intensity)는 방출된 빔의 강도를 나타낸다.

신형 미니 미들레드의 큰 장점은 반각 17°의 좁은 조사 각도와 100mA 전류조건에서 60mW/s인 방사 강도이며 제품 내의 메탈 재질 반사판을 통하여 빛을 집중하여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새로운 적외선 LED는 2.3 x 1.95 x 0.9 mm 라는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출력을 제공한다.





온세미컨덕터 | 문의 031-786-3705
PLC(Power Line Carrier) 모뎀 SoC


온세미컨덕터 (www.onsemi.com)가 e-미터링, 홈 오토메이션, 태양 에너지, 조명 제어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PLC(power line carrier) 모뎀 SoC(system-on-chip) 를 발표했다.

새로운 PLC 모뎀 패밀리의 첫번째 소자인 NCN49597는 낮은 전력의 32 비트 ARM Cortex M0 프로세서와 고정밀 아날로그 프론트 엔드가 결합되어 있다. 듀얼 4800-baud S-FSK(Spread Frequency Shift Keying) 채널 기술을 기반으로 가장 거친 환경에서 운영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뛰어난 견고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한편 전력 효율성과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최적화되었다.

NCN49597는 현재 가장 주도적인 IEC61334-5-1 표준에 완전히 호환되지만 이전 모델인 AMIS-49587과 핀-투-핀과의 기능 호환성도 유지하는 한편 커스터마이즈된 일반적인 빌딩 자동화 표준도 구현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소자에는 여러가지 혁신적인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현장에서의 재 프로그래밍, 스마트 동기화, 자동 하프 보오 레이트(half baud rate) 탐지 같은 기능으로 통신의 견고성을 향상시키며 구현과 사용을 보다 간소화될 수 있게 하였다.






TI | 문의 02-551-2800
리튬 배터리용 다중소재 멀티셀 배터리 가스 게이지


TI (www.ti.com)는 고유의 임피던스 트랙(Impedance Track™) 용량 측정 기술을 이용한 다중소재 멀티셀 배터리 관리 가스 게이지 회로 제품군의 첫 번째 제품을 출시했다.

bq34z100인 이 전력관리 칩은 2~16셀 배터리 팩의 다양한 유형의 리튬이온 및 인산철리튬 배터리에 이용 가능한 업계 최초의 가스 게이지 제품으로써, 의료 장비, 전동 공구, e바이크, UPS(Uninterruptible Power Supplier)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배터리 사용 시간을 연장해준다.

TI는 또한 올해 안으로 납축전지, 니켈 카드뮴 및 니켈수소 배터리에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가스 게이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늘날 휴대 산업용 장비나 의료용 장비에 이용되고 있는 멀티셀 리튬 배터리의 설계는 남은 배터리 용량을 보다 정확하게 측정하기 위해 우수한 측정 기술을 필요로 한다. bq34z100 배터리 가스 게이지는, 배터리 전압측정, 배터리 특성과 속성을 이용한 임피던스 트랙 기술로 배터리의 양호한 정도를 판단하고 배터리 전체 수명 시간에 걸쳐 94%까지 정확한 용량 측정의 정밀도를 유지한다.

또한, 이 제품은 직렬 셀 구성에 상관 없이 작동하며, 외부 전압 변환 회로를 이용함으로써 전력 소비를 절감할 수 있다.






시스템베이스 | 문의 02-855-0501
디바이스서버 신제품 SerialGate 1010 ALL


시리얼통신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디바이스 서버 신제품인 SerialGate 1010 AL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스템베이스의 SerialGate 1010 ALL 제품은 1개의 고속 시리얼 포트와 10/100M LAN 포트를 제공하는 디바이스 서버이다. RS232/422/485 통신 전부를 지원하는 모델로, 최고 921.6Kbps 의 시리얼 속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측면에 부착되어 있는 레일을 통해 어떠한 표면에도 반영구적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포트뷰(Portview), 테스트뷰(Testview) 등의 다양한 유틸리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소켓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기존 디바이스 서버의 기능뿐만 아니라 소켓 프로그램 없이 시리얼 통신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COM 포트 리다이렉션 기능도 제공한다.

이번 출시된 SerialGate 1010 ALL 제품은 POS 관련 장치의 연결이나 공장 내부의 다양한 시리얼 장치의 연결, 웹 브라우저를 통한 원격지 시리얼 장치의 감시/제어/자료 수집, 기타 보안/의료 장비 제어, 빌딩 자동화, 기계 조종, 공정 감시/제어 등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한국애질런트 | 문의 02-2004-5021
전력 디바이스 분석기 / 커브 트레이서


한국애질런트(www.agilent.com)는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력 디바이스 시장에서 모든 디바이스 지원을 위해 전압 및 전류 범위를 크게 향상시키고 있는 B1505A 전력 디바이스 분석기 / 커브 트레이서의 개선 사항을 발표했다.

금번 성능 개선으로 B1505A을 10 마이크로 초에 이르는 빠른 펄스로 sub-pA up에서 10 kV전압 및 1500 A전류까지의 디바이스의 특성을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측정하는 업계 최초의 전력 디바이스 측정 솔루션이 되었다. 애질런트는 또한 빠른 시작을 위해 필요한 모든 모듈, 케이블과 액세서리를 포함하는 B1505A의 사전 환경설정 버전인 B1505AP를 발표했다.

향상된 B1505A과 새로운 B1505AP 모두 전력 디바이스 특성 및 고장 분석을 수행하는 전력 디바이스 연구소와 제조 업체에 매우 적합하다. 장비/오토모티브 분야의 전력 디바이스 사용자도 디바이스 검사 및 고장 분석에 본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설계 및 연구의 품질과 성능 향상을 위한 기능: 이것은 정밀도(최대 1,500 A/10 kV)를 가진 넓은 I / V 범위, 높은 전압 바이어스(예: 1200 V에서 500mA)와 중간 전류 측정, μΩ 수준의 저항 측정 기능, 국제 기준에 추적 가능한 모든 sub-pA 수준 전류 측정, 하이 피크 파워(고전류를 위한 22.5 kW 및 높은 고전압을 위한 900 W)는 대부분의 전력 반도체 디바이스의 완벽한 특성을 보장한다.








인터실 | 문의 02-3472-3450
40V저 잡음의 정밀 계측 증폭기

인터실(www.intersil.com)은 40V의 저 잡음 계측 증폭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통합된 ADC 레벨 시프터와 드라이버를 제공하는 정밀 계측 증폭기이다.

ISL28617은 오늘날의 고성능 차동 입력 ADC와 쉽게 접속될 수 있도록 차동 출력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이는 40°C에서 125°C의 온도 범위에서 뛰어난 게인 정확성과 게인 온도계수를 제공하며, 모든 게인 구성에서 가장 높은 공통 모드 제거비(common mode rejection ratio, CMRR)도 제공한다.

잡음은 0.1Hz 부터 10Hz 사이에서 단지 8.6nV/√Hz @ 1kHz와 85nVrms를 측정하며, ISL28617은 일반적으로 게인만을 제공하는 계측 증폭기와는 달리, 높은 게인과 감쇠(attenuation)를 모두 제공한다. ISL28617은 계측, 산업, 모터 컨트롤 및 의학 시스템에 이상적이다.

ISL28617는 인터실의 정밀 저 잡음 신호 체인 솔루션 제품군 중 하나이며, 이 솔루션에는 저 잡음 전압 레퍼런스 'ISL21090' 및 저 잡은 24-비트 델타 시그마 ADC 'ISL26134'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비쉐이(Vishay) 정밀 그룹의 차세대 Z-1 벌크 메탈 포일(Bulk Metal Foil) 기술 FRSM 칩 레지스터를 사용할 경우, 이례적인 열 및 환경 스트레스 상황에서도 뛰어난 게인 정확도를 유지하는 동시에 비측정 잡음과 함께 게인 설정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